2016 미니쿠퍼 경품이벤트 스포라이브에서!!

 

 

2016 미니쿠퍼 경품이벤트 스포라이브에서!!

 

스포라이브 런칭기념 통~큰 경품 이벤트!!

스포라이브에서는 현재 런칭기념을 통해 외제차를 증정하는 통~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규모가 어마어마합니다. 슈퍼, 엔조이, 플레이, 럭키 스포라이브를 통해 총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각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다양한 혜택도 누려보시기 바랄게요.


 

 

 

 

2016 미니쿠퍼 이벤트로는 이벤트 경기장 스킨 5종을 모은 후 사전, 실시간 적중 게임에 참여를 합니다. 참여한 스포 골드가 누적 1억원을 달성하면 되는데, 스킨 5종과 스포 골드 누적 1억원을 달성을 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16 미니쿠퍼 A/T 를 증정하고요.


 

 

 

엔조이 스포라이브를 함께 즐기자 이벤트

선착순으로 회원 가입을 하는 분들에게 경품으로 CU기프티콘을 제공을 하고 경기 시간 동안 축구공을 띄워 당첨 체크를 통해 문화상품권도 증정합니다.


 

 

엔조이 스포라이브 이벤트는 10만 스포 유저를 위해 스포라이브에 가입을 하면 CU 상품권 2,000권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을 합니다. 스포라이브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선착순 10만명까지만 제공하는 CU 2,000원권 상품권을 100% 증정을 합니다. 경품은 매주 당첨자 공지 후에 개별 모바일로 발송된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여기에 나의 인맥을 시험해보는 이벤트로 친구를 추천하면 기존 골드 혜택과 함께 문화상품권이 무려 2,000만원의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친구에게 스포라이브 초대 URL 을 공유해주세요. 친구가 공유한 스포라이브 URL 을 통해 가입을 하게 되면 완료가 되며 이때 스포 골드를 즉시 지급을 하며, 5명 추천시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증정이 됩니다. 최대 10명 추천 시 문화상품권 15,000원이 증정이 됩니다.

 

 

플레이 스포라이브!!

축구 중계 5라운드 동안 지정 경기 1개 예측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2개에 예측에 성공한 유저에겐 아이패드 프로 32GB 경품 혜택을 제공을 합니다.


각 라운드마다 예측 성공에 가장 많은 골드를 획득한 유저에겐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문화상품권과 CGV 주말 예매권 2매를 제공을 하고 각 라운드마다 예측 실패를 통해 가장 많은 골드를 손실한 유저에게는 스포 골드를 증정합니다.


 

 

천기누설 경기결과 맞추기.

EPL 10라운드 참여 기간 중 사전 적중을 통해 매 라운드 1개의 이벤트 경기에 대해서 승/무/패 결과 예측에 참여를 하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적중 성공한 누적 횟수에 따라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을 하는데 1회 예측 선공 시 문화상품권 10,000권을 500명에게 제공을 하고, 2회 예측 선공 시 아이패드 프로 32GB 제품을 20명에게 제공을 한다고 하는군요.


이벤트 경기만 봐도 행운의 동전이~

EPL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 13라운드 경기 10경기 중 운영자가 지정한 1경기에 접속을 합니다.

지정된 1경기 당 전반 2회와 후반 2회에 걸쳐 총 4회 행운의 동전이 나타납니다. 행운의 동전 앞면이 나오면 문화상품권 5,000원에 당첨이 되며, 뒷면의 동전이 나오면 스포 골드 100,000 골드를 제공하여 바로 당첨 메시지가 노출이 된다고 하는군요.


돌아온 승부왕과 승부꽝!!

각 라운드마다 가장 많은 스포 골드를 획득한 상위 60명에게는 승부왕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승부왕 1위 ~ 5위까지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5명에게 제공을 하고, 승부왕 6 ~ 25위까지 유저들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20명에게 제공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26 ~ 60위까지 승부왕에겐 CGV 영화예매권 2매를 30명에게 제공을 하고, 각 라운드마다 가장 많은 스포 골드를 손실한 상위 10명에게는 승부꽝 타이틀과 함께 손실된 스포 골드의 2배를 증정한다고 하는군요. 


 

 

 

 

 

럭키 스포라이브, 지금 충전하고 행운 받자!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결제하면 경품으로 20% 추가 코인을 지급을 합니다. 여기에 결제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통~큰 경품 이벤트 4가지 참여하시고 다양한 혜택받아보시기 바랄게요.



 

 

 

요즘 스포라이브 통해 손흥민을 비롯해 기성용, 이청용이 활약하고 있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를 보는 즐거움이 더 좋아졌어요. 동시 중계가 많다 보니 꼭 보고 싶었던 경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았는데 스포라이브에서는 이런 동시에 진행되는 EPL 의 경기를 내가 원하는 경기를 찾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어 너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여기에 최대 1080P 의 고해상도 중계를 통해 다른 중계보다 스포츠 중계에서의 고화질은 보는 즐거움이 달라지죠.



 

 

고화질 중계방송뿐만 아니라 다양한 리그에 대한 정보와 데이터를 갖추고 있어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스포라이브를 통해 EPL 뿐만 아니라 세리A, 프리메라리가 그리고 K리그를 비롯한 전 세계 축구리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여기에 양대 산맥인 EPL 과 프리메라리가 중계도 함께 제공을 할 수 있어서 FC 바로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경기도 놓치지 않고 감상할 수 있는 스포라이브.


프리메라리그는 현재 방송 테스트 중으로 일시적으로 영상이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는데 시청하면서 단 한번 겪어보질 못했네요.


축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알고 계셔야 하는 스포라이브, 다양한 EPL 경기와 프리메라리그 경기 관람하시고 스포라이브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 누려보시기 바랄게요.



스포라이브 통~크게 놀자 이벤트 바로가기

스포라이브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