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히어로즈 시즌5 리본 패러디, 생활의 달인 유플러스

 

미드 히어로즈 시즌5 리본 패러디, 생활의 달인 유플러스

NBC 유니버셜 독점 미드 방영을 결정한 유플러스는 히어로즈 시즌5 리본에 대한 재미있는 패러디 영상을 공개 하였다. 미드를 국내에서 시청하기란 불과 몇 년전만 해도 불법으로 인터넷에 공개된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었던 것과 달리 최근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미드를 만나볼 수 있는데 여기에 한층 더 나아가 유플러스의 경우 독점을 통해 미국 동시 중계를 통하여 가장 빠르게 접해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을 하고 있다.

 

 

히어로즈 시즌5 리본은 초능력자들에 대한 얘기들을 다루고 있는 SF 물에 가까운 미드다.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도 큰데 꼭 초능력을 써야 히어로즈와 같은 능력자들이 나오는 것은 아니다. 일상 생활에서도 남들보다 더 잘하고 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생활의 달인들도 충분히 히어로즈라고 볼 수 있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생활의 달인들로 배달, 피자의 달인, 젓가락의 달인 등 여러 달인들을 히어로즈 시즌5 리본 패러디를 통해 재미있는 영상을 선보였다.

 

 

히어로즈는 내가 미드에 미치게 만든 결정적인 역할을 하게 만든 미드다. 사일러를 비롯해 치어리더, 피터등 여러 능력자들이 하나로 모여 사일러와의 전투를 벌이는 과정을 벌이는 초능력자들의 얘기다. 시즌4 가 너무 애매하게 끝나버렸기 때문에 솔직히 좀 아쉬웠는데 다시 시즌5 로 돌아온 만큼 다시 미드에 열중을 하게 되지 않을까 싶다.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고 새로운 시즌으로 다시 돌아오는 히어로즈 시즌5 : 리본인 만큼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다양한 초능력자들이 대거 출현하는 만큼 다시 한번 히어로즈의 열풍은 LG 유플러스와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미드의 달인 LG U+ 히어로즈 시즌5 영상

 

 

달인열전 스페셜 영상


 

달인 열전 스페셜 영상은 실제 참여한 생활의 달인들이 자신만의 능력을 실제로 보여주는 모습을 담고 있는데 역시 대단들 하다. 자신의 일에 대해 길게는 수십 년을 하다 보니 위와 같은 내공이 쌓게 되었으니 말이다.

 

 

히어로즈 시즌5 독점 제공 이벤트를 통해 해당 영상을 감상을 하시고 최고의 달인이 누구인지 뽑는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다.

 

 

히어로즈 시즌5 독점 제공 이벤트로 최고의 달인을 뽑자. 가장 멋진 히어로 3명을 골라 투표를 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큐브의 달인과 배달의 달인, 그리고 젓가락의 달인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추첨을 통해 피부 관리기와 필립스 면도기, 블루투스 키보드와 트윅스 간식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여하시고 혜택받아보시기 바란다.

 

 

국내 최대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LTE비디오포털은 예능과 영화에 집중된 VOD 서비스에 국한되지 않고 생활의 정보를 비롯해 교육, 학습 VOD 서비스까지 도입을 하여 최대의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VOD 서비스인데요. 그만큼 국내 비슷한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 서비스와 비교를 해도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의 방대한 VOD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LTE비디오포털만의 장점인 해외 최신 미드를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혜택까지 있다.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NBC 유니버셜의 최신 미드들을 LTE비디오포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있게 보고 있는 히어로즈의 새로운 시즌인 히어로즈 시즌5 : 리본 역시 LTE비디오포털을 통해 미국 동시 방영으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

 

 

 

최신 영화, 미드, 외국어, 자격증 등 무료 VOD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국내 최다, 최저가 TV 를 물론이고 국내 최고의 지식 생활정보 컨텐츠까지 가지고 있는 LTE비디오포털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