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삼국 for kakao 삼국지 미소녀 액션RPG, 원작 연희무쌍에 충실하다

 

 

연희삼국 for kakao 삼국지 미소녀 액션RPG, 원작 연희무쌍에 충실하다

취향저격 게임인 연희삼국 for kakao 삼국지 게임이다. 취향저격게임인 만큼 독특한 컨셉을 갖추고 있는 게임으로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에 모든 무장과 장수들이 미소녀 캐릭터로 그려진 것이다. 우리에게 익숙하거나 친숙했던 장수들의 느낌은 없지만 이쯤되면 어디서 본듯한 게임인데? 라는 생각을 가진 분들이 많을 꺼라 생각을 한다.

바로 원작인 연희무쌍의 IP 를 그대로 가지고온 게임이란 것이다.

 

 

연희삼국 for kakao 게임은 원작 일본 게임인 연희무쌍의 IP 를 토대로 제작된 게임이다. 그러다보니 모든 캐릭터들이 미소녀 캐릭터로 구현되고 있고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사실상 원작에선 각 미소녀 캐릭터들의 관계에 집중을 하게 된다. 연희삼국 에서는 어떻게 표현을 하고 있을지 궁금해지긴 하지만 기본적인 RPG 게임이다 보니 삼국지의 스토리에 기반을 두고 있지 않나 싶다.

큰 인기를 끌었던 연희무쌍의 만화를 토대로 연희몽상과 두근두근 소녀들투성이등 여러가지 번외편의 게임들이 출시를 하였고 일본 미소녀 캐릭터의 삼국지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충분히 기대해도 될꺼 같다.

 

 

연희무쌍이 큰 인기를 끌었던 이유는 간단하다. 기존 남성화 되어 있는 원작을 미소녀 캐릭터를 사용함으로써 완전히 다른 느낌의 만화를 완성을 하였고 일본 특유의 애니메이션 감성까지 더해져 색다른 것을 창조하는데 일가견이 있고 여기에 화려한 액션성까지 갖춤으로써 쉽게 접하지 못한 만화가 완성되어 진 것이 연희무쌍이고 이는 바로 다양한 캐릭터화및 상품으로까지 커져나갔고 뭐 일본이니까 가능한 것일수도 있으나 은근히 매니아 성향이 강해 많이 즐겨찾는 하나의 애니메이션이기도 했다.

 

 

연희무쌍의 IP 를 토대로 제작된 연희삼국 for kakao, 우리가 즐겨왔던 삼국지 게임의 관우,장비,조운등이 남성적인 강한 느낌의 캐릭터가 상당히 섹시한 미소녀 캐릭터들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은 상당히 신선함을 보여줄꺼라 생각된다.

그것도 일본 만화나 일본 게임이 아닌 카카오게임으로 출시를 하니 말이다.

 

 

삼국지의 방대한 스토리 모드를 통해서 진행되는 액션 RPG 게임으로 미소녀 장수들의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여기에 시즌 랭킹제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통해 색다른 전투를 즐기게 된다.

 

 

삼국지 하면 뺴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일기토다. 일키도는 시즌 랭킹제를 통해 PvP 모드로 제공을 하고 있고 여기에 거대한 나라의 55개의 성을 함략 시킬 수 있는 천하통일 모드도 함께 제공을 한다. 원작 자체가 워낙 대단한 삼국지를 기반으로하고 있는 만큼 오히려 이런 미소녀 캐릭을 통한 색다른 삼국지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게임도 한번쯤은 즐겨봐도 재미있을꺼란 생각을 들게 한다.

 

 

방대한 세계관인 스토리모드를 통해 180여개의 미션과 천하통일 모드, 월드맵의 55개의 성을 모두 함략 시키니는 천하통일모드와 PvP 요소인 일기토 모드까지 색다른 미소녀 삼국지판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연희삼국 사전 등록에 참여를 하면 연희가 아낌없이 아이템을 쏜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로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100% 아이템을 전원 지급을 한다. 비취 100개 와 금화 30,000개를 지급하니 무조건 받고서 시작을 하자.

 

 

사전등록 이벤트뿐 아니라 사전 테스트도 함께 진행이 되고 있다. 8월중 진행될 사전 테스트 진행 기간에 참여하여 사전에 먼저 연희삼국을 만나볼 수 있는데 사전테스트는 8월 17일 ~19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라.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을 하실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연희삼국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서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고 하니 게임도 즐기고 기대평도 남겨보도록하자. 연희무쌍의 IP 를 그래도 가지고 온 만큼 섹시한 미소녀 캐릭들의 아찔한 모습도 즐겨볼 수 있다.

연희삼국 공식카페

연희삼국 사전등록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