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만한게임, 폰게임추천 "더킹: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어때?

 

 

할만한게임, 폰게임추천 "더킹: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어때?

다양하고 많은 모바일RPG 게임 시장에서 흥행을 거두기란 쉽지가 않다. 그만큼 다양성을 추구하는 게임 유저들이 많은 이유이기도 하고 게임이 비슷비슷한 장르 + 게임성을 갖추다 보니 모바일RPG 게임의 한계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하게 되지만 자세히 뜯어보면 게임성의 차이가 확연하게 들어나는 게임들도 종종 있다. 바로 더킹: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처럼 말이다.

 

 

더킹: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역시 인게임 요소가 많아 다양성의 게임의 빅재미를 추구한다.

월드보스 전부터 콜로세움 실시간 PvP 까지 .. 여기에 다양한 인게임까지 갖추고 있어 마을-던전을 반복하던 기존 모바일RPG 게임과는 다른 다양성의 게임들을 갖추고 있어 즐기는 재미를 추가했다는 것이다.

 

 

월드보스의 경우 하루 2번, 20분간 진행이 된다. 그리핀 보스와의 전투를 벌이는 과정 속에 랭킹에 따라 보상의 아이템이 달라지게 된다.

 

 

사실 거대보스 그리핀 보스를 쉽게 잡을 수는 없다.

다른 유저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부분이고 다른 유저들과 최대한 힘을 합쳐 처치 한다면 확실히 빠르게 그리핀 보스를 제압할 수 있겠다. 그리핀 보스 역시 강인한 모습을 갖추고 있어 쉽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월드보스 이벤트는 랭킹에 따라 보상되는 아이템이 달라지기 때문에 높은 등급의 룬 주머니를 획득하게 된다.

짧은 20분 동안 반복 참여를 통해 최대한 높은 등급의 랭킹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3레벨 룬 주머니 3개부터 1레벨 룬 주머니 1개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자동사냥이 가능한 게임인데 굳이 스킬에 신경을 써야 할까? 하는 분들도 있을테다. 추천 스킬로 각 요소에 따라 각기 다른 스킬 조합을 추천을 하고 있다. 그만큼 스킬에 따라 상대와의 전투에서 큰 차이를 보여준다. 각자 내가 원하고자 하는 스킬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을꺼다. 거기에 떄론 자동사냥만이 능사가 아니라 내가 원하는 최적의 스킬 조합을 통해 전투를 벌이게 된다.

위치의 경우 아이스스피어와 블랙홀 조합이 어떤 상황에서든지 최적의 환경에 대응한다. 추천한다.

 

 

이외에도 코스튬 플레이를 통해 화려한 의상도 갖추게 되며 추가 능력도 상승하게 된다.

좀 더 화려한 코스튬을 원한다면 의상 꾸미기에도 투자가 필요하다.

 

 

 

실시간 PvP 인 콜로세움..

요즘 많은 게임들이 실시간 PvP 를 지원하고 있다. 새로운 게임의 방향이다. 그만큼 많은 유저들이 기본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전투를 벌이는 과거 PvP 요소에 재미를 느끼지 못한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실시간 PvP 를 통해 좀 더 디테일한 유저들간의 전투를 할 수 있겠다.

 

이외에도 더킹:고결한 기사도는 빠른 레벨업을 보여주는 게임이지만서도 더욱 다양한 레벨업 플레이를 지원을 한다. 다양한 일일퀘스트 모드를 통해 경험치 획득은 물론이고 경험랜드를 비롯해 마차호송, 짧은 시간에 골드를 많이 획득할 수 있는 던전까지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주는 더킹 : 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다

 

http://eggbread.kr/22042775663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