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 유저 간담회 후기, 나는 스마트폰 게임 하는 남자~

 

 

레이븐 유저 간담회 후기, 나는 스마트폰 게임 하는 남자~

모바일RPG게임이 홍수다. 한떄는 PC방 죽돌이였지만 지금은 직장생활과 함께 PC방 갈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지 않아 자연스럽게 모바일게임을 즐기게 되는데 최근에 제대로 미쳐서 즐기고 있는 게임인 바로 "레이븐"이다.

레벨 30정도 올리고 있는데 공식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도 습득을 하게 되면서 게임의 재미를 누려가고 있는데 간담회를 한다고 하여 신청을 했더니 이렇게 덥썩~ 뽑아줄꺼라곤 생각도 안했었는데......

 

 

이번 간담회에서는 새로운 레이븐 시즌2에 대한 내용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왕궁이 시즌2 로 콘텐츠가 늘어났다. 안그래도 만렙을 찍은 상태에서 더이상 진행할 수 있는 것이 없었는데 시즌2를 통해 추가로 콘텐츠가 생성된다고 한다. 여기에 보상도 짭짤해진다는 소문이.....

 

 

기존 만렙이 35였는데 이번에 40렙으로 레벨이 상향 조정 되었다. 캐릭터를 더욱 화려하게 꾸밀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는 말이다.

 

 

 

여기에 월드맵의 추가를 비롯해 새로운 지역이 생성되었고 연속으로 즐길 수 있는 탐험 시스템과 신규 무기들이 대거 추가가 된다.

 

 

레이븐에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이 실시간 레이드가 아니었다는 점인데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되면서 실시간 레이드가 추가된다. 동시 5명이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바뀌었다.

 

 

Q&A 시간을 통해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와 함께 실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과정을 거치에 되었고 건의사항을 통해 어느정도 해결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주고 있다. 여기에 다양한 의견을 피드백 해주는 모습이 좋았다.

유저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개발진들이 몰랐던 새로운 부분을 참고하고 반영할 수 있도록 하는 점이 좋았고 앞으로 대도시를 기준으로 지방에서도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지방에 사는 분들도 참고 하시기 바란다.

 

http://eggbread.kr/22042137377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