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RPG게임, 더킹: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게임 즐겨보니..

 

 

모바일RPG게임, 더킹: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게임 즐겨보니..

더킹:고결한 기사도 for kakao, 이름 참 길다. 카카오게임으로 재출시를 한 게임인 더 킹 : 고결한 기사도로 이미 사전에 플레이를 해본 경험이 있는 게임이다 보니 새롭게 키우는데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었다. 최근 모바일 게임의 동향을 보면 더 킹 : 고결한 기사도와 같은 게임류가 유저 입장에서 가장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중 하나이지 않나? 하는 생각을 가져보게 된다.

 

 

자동전투를 통해 알아서 스킬까지 다 사용을 하면서 전체적인 난이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플레이에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이다. 클래스 고유의 화려한 스킬 시전을 갖추고 있고 게임의 주된 비주얼은 짧은 스킬 리젠타임을 통한 반복적인 화려한 스킬 공격이다. 직접 컨트롤하여 전투를 치르진 않지만 우리가 손맛이라고 하는 느낌은 상당히 좋은편이다.

 

 

빠른 레벨업, 손쉬운 게임 플레이 여러가지 편의사항을 모두 갖추고 있는 게임인 더킹 : 고결한 기사도다.

 

 

게임을 즐기다보면 사실 게임의 제목과 스토리는 거의 기억이 나질 않는다.

그만큼 스토리텔링에 있어서 아쉬운 부분은 분명 있다. 자연스럽게 스토리가 게임속에 뭍어나와 어떤 시대적 배경의 게임인지를 알 수 있는 게임이 있는가 하면 스토리와 전혀 상관없는 액션만 보여주는 게임으로 나뉘는데 더킹 : 고결한 기사도 역시 이름만 화려하지 이런 부분에선 조금 아쉬울 수 밖에 없더라.

 

 

강화및 제작, 승급등은 대부분 모바일RPG 게임에서 보여주는 방식이다.

여럽게 강화를 해야하는 게임이 많지만 더킹 : 고결한 기사도는 이런 부분에서 만큼은 굉장히 쉽고 빠르게 강화를 지원을 한다. 본 캐릭터 레벨만큼 한번에 자동강화를 통해 장비의 강화를 진행하게 되며, 다양한 장비의 속성을 확인하면서 바꿔가는 과정 없이 하나의 장비를 꾸준히 강화를 통해 강한 장비로 키워나가는 요소를 갖추고 있다.

 

 

제작및 승급에 있어 필요한 재료는 위와 같이 얻을 수 있는 구역을 알려주어 좀 더 쉽게 이동을 통해 원하는 재료를 얻기 위한 반복적인 사냥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아이템이 부족하거나 게임머니가 부족하는 느낌은 없다. 정말 많은 보상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이런 부분에서 스트레스를 상대적으로 덜 받아 좋다.

 

 

더킹 : 고결한 기사도는 길드시스템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길드 스킬을 비롯해 길드원까리의 융합을 위한 게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그런부분이 혼자서 즐기는 게임이 아닌 여러 사람들이 함께 무언가를 위해 즐긴다는 요소를 많이 넣어주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른게임에 비해 레벨업하며 스킬을 배우고 강화를 해나가는 요소를 거의 존재감 없이 쉽게 할 수 있도록 해두었고 이런 즐길거리를 노가다가 아닌 길드시스템등 즐길거리에 좀 더 치중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