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I MF885 보조배터리 탑재한 샤오미 무선 와이파이 라우터

LTE 무제한 요금제라면 강추

5G 서비스가 시작됐지만 LTE 속도조차 편차가 심하고 불과 10~20Mbps 밖에 나오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이통 3사는 마치 100Mbps 를 넘는 속도를 자랑한다며 벌써 5G 경쟁에 열을 올리고 있는 실정이다.

실 사용자를 우롱하는 방법도 가지가지...그래서 한동안 5G 단말기를 굳이 비싼 금액에 비싼 요금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기에 기존 LTE 사용자들 대부분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할텐데 데이터쉐어링을 통해 활용할 수 있는 무선 와이파이 라우터 ZMI MF885 를 소개할까 한다.

일단 출시한 시기는 좀 지난 제품이지만 현재까지도 많이 구입하여 사용하는 제품이다. 가성비도 좋을 뿐만 아니라 품질도 좋은데다 10,000mAh 보조배터리 역할도 하기 때문에 활용면만 보면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다.

무게도 265g 정도보 보조배터리 10,000mAh 정도 밖에 되지 않고 크기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다.

워낙 스트리밍이 유행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 보조배터리 한 개정도는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LTE 라우터겸 보조배터리 역할을 동시에 하기 때문에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연결하여 어디서나 자유로운 사용을 제공하기 때문에 보조배터리 보다 훨씬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

충전 케이블은 기본 내장되어 있어 별도로 소지하지 않아도 되고 대기시간도 길어 보통 3일 정도는 충전 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KT 데이터on 6.5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 추가 데이터쉐어링 유심을 사용중에 있다. 데이터쉐어링으로 최대 50GB 까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는 공기계에 넣어 내비용으로만 사용했지만 그 유심을 ZMI MF885 에 연결해 현재는 무선 와이파이 라우터로 사용하고 있으며 차량용 내비는 ZMI MF885 에 연결해 사용하고 있다.

간단한 설정만으로 세팅이 끝난다. 일부 SKT 데이터쉐어링은 안된다는 글들이 많다. 단독 유심 개통을 통해 사용이 가능하며 기존 태블릿용으로 개통한 것은 안된다는 말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여튼 쉽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항상 노트북 + 태블릿을 가지고 다니는 나에겐 야외에서도 인터넷 연결이 잦은 편이라 스마트폰 핫스팟으로 사용하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었다.

기기의 성능은 좋다.

다만 통신사의 LTE 수준이 폭망 수준이라는 점이다. 아이폰으로 측정한 속도와 ZMI MF885 에 연결하여 사용한 속도를 보시라.. 이게 인터넷 강국. 대한민국 LTE 속도의 모습이다. 이래놓고 세계 최초 5G 서비스 시작에 목메여 새벽에 급하게 서비스 시작 했던가??

가성비는 참 좋은 제품이다. 무엇보다 마감 품질이 상당히 우수하며 국내에선 절대 이런 제품을 만들지 않는다. 이렇게 사용하면 통신요금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최대한 고객들이 불편하게 만들어야 하기 때문이겠지. 중국산 특히 샤오미 제품이 다양한 제품군이 많고 가격도 저렴하면서 품질까지도 좋기 때문에 즐겨 구입하는데 최근에 구입한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든다.

 

 

[88,150원](▼6%)[Xiaomi]【ZMI】즈미 ZMI MF885 WIFI 보조배터리 / LTE / 라우터 / 퀵차지 / 내부 1000mAh 휴대용 배터리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ZMI】즈미 ZMI MF885 WIFI 보조배터리 / LTE / 라우터 / 퀵차지 / 내부 1000mAh 휴대용 배터리:컴퓨터 / 게임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위 링크를 통해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쿠폰 활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7만원 대 구입 가능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