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net 다운로드 방법, 무선인터넷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 방법

 

윈도우OS 가 탑재되지 않는 조립 PC 또는 노트북을 구입했다면 난감한 상황을 만나게 된다. 윈도우OS 를 설치 했는데 자동으로 랜카드 드라이버및 각종 드라이버 설치가 되질 않아 인터넷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특히 최근 제공되는 드라이버는 대부분 CD 를 통해 제공이 되지만 노트북에서 CD-ROM 이 빠진지 오래되었기 때문이다. CD-ROM 이 없는 노트북이나 PC 를 팔면서 왜 소프트웨어 드라이버는 CD 로 제공하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다.

 

이런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선 3DP Net 소프트웨어를 미리 설치를 해두어 랜카드및 최신 드라이버 설치를 해야 한다.

http://www.3dpchip.com/3dp/net_down_kor.php

3DP Net 다운로드 주소, 3DP CHIP 와는 달리 랜카드 드라이버 전용 소프트웨어기 때문에 반드시 두 프로그램 다 설치를 하는 것이 좋다.

3DP Net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고 OK 를 누르면 압축파일 풀듯이 위와 같이 압축이 풀어진다.

많은 랜카드 드라이버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PC 에 따라 압축 푸는데 1분 이상 걸릴 수 있으니 100% 완료 될 때 까지 기다린다.

3DP NET 설치가 완료가 되었다면 위와 같이 3DP NET 버전과 함께 화면이 나타난다. 이제 랜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는데 해당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현재 설치된 PC 및 노트북의 랜카드 정보를 읽어온다. 해당 랜 카드 정보를 읽거왔다면 아래와 같이 랜카드 모델명이 나온다.

 

해당 랜카드를 클릭해보자.

그러면 바로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 작업이 들어간다. 다음과 같이 [다음] 을 계속 눌러 해당 드라이버 설치를 완료 하면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가 된다.

그럼 바로 랜카드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었기에 무선 인터넷 (WIFI)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서 추가로 아직 설치되지 않은 각종 드라이버가 있다면 3DP Chip 을 통해 추가로 동일한 방법으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끝.

간단하게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다.

3DP NET 드라이버 다운로드 : http://www.3dpchip.com/3dp/net_down_kor.php

3DP CHIP 드라이버 다운로드 : http://www.3dpchip.com/3dp/chip_down_kor.php

3Dp chip 다운로드, PC 드라이버 자동 설치및 사용법 : http://egg-bread.tistory.com/315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