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chip 다운로드, PC 드라이버 자동 설치및 사용법

 

3Dp chip 다운로드, PC 드라이버 자동 설치및 사용법

3Dp chip 은 PC 를 잘 모르는 사람들이 어떤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할지 모를 때 아주 간단히 현재 설치되어 있는 PC 의 하드웨어를 자동으로 감지를 하여 최적의 드라이버를 설치하도록 도와주는 소프트웨어다.

특히 윈도우 OS 가 없는 노트북을 구입하거나 데스크탑 조립을 한 분들이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하드웨어 드라이버 설치인데 3Dp chip 다운로드를 통해 간단하고 쉽게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단행할 수 있다.

http://www.3dp.co.kr/

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공식 사이트는 카페로 운영을 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길.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다면 설치를 눌러 [다음] 을 누른 후 진행을 한다. 가장 최신 버젼은 v17.06 버젼이다. 언제 업데이트가 진행될지는 모르기 때문에 버젼이 다르다고 하여 실행에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니니 참고 하시길.

그리고 중요한 부분으로 위와 같이 추가 소프트웨어 설치 화면이 나온다면 절대 설치를 하지 말아야 한다. 멀웨어 소프트웨어를 잡아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하지만 이렇게 소프트웨어 설치와 함께 깔리는 소프트웨어는 대부분 악성코드나 PC 를 느리게 하는 요인 중 하나이므로 절대적으로 피한다.

위 붉은색 표기된 부분에 V 를 체크 해제 한 후 설치를 진행한다.

그리고 설치 폴더와 설치 프로그램 그룹이 나오면 그냥 [다음] 을 눌러 설치를 완료 한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정상적으로 표시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설치가 완료가 되면 해당 노트북및 PC 의 하드웨어 정보를 읽어와 최적의 드라이버가 있는지 찾아주며 설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도록 되어 있다.

설치방법은 비교적 쉬우며, 최초 윈도우OS 를 설치한 후 드라이버가 없을 때 자주 이용하는 방식이라고 생각을 하면 된다. 물론 그 중에 더 중요한 요소인 랜카드 드라이버를 먼저 설치가 되어 있어야 인터넷 연결을 한 후 좀 더 쉽게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음 편엔 [랜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잡는 방법을 알아보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