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충전기, 벨킨 패밀리 락스타, 2포트 스위블 충전기 후기

 

멀티충전기, 벨킨 패밀리 락스타, 2포트 스위블 충전기 후기

깔끔한 디자인과 5.4A 전원을 통한 4개의 USB 포트로 동시 충전이 가능한 벨킨 패밀리 락스타와 휴대용 2포트 스위블 충전기만 가지고 있다면 모든 스마트 기기 혹은 여행에서도 활용이 굉장히 좋은 제품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무엇보다 라이트닝 케이블의 경우 저렴한 제품을 구입하면 호환성이 떨어져 지원하지 않는 액세서리란 문구를 자주 볼 수 있어 MFi 인증을 받은 제품을 선호하는데 바로 벨킨 MIXIT 라이트닝 케이블은 MFi 인증 및 2년 무상 A/S 를 겸하고 있습니다.

 

 

총 5.4A 의 전원을 나누어 각 USB 포트에 공급을 하게 되며, 단일 포트는 최대 2.4A 까지 전원을 공급하기 때문에 태블릿 충전에 가장 이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요. 최근에 많은 스마트폰이 고속 충전을 지원하고 있는데 완벽한 고속 충전까지는 아니더라도 기존 충전기에 비해 한층 더 빠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약 3M 정도되는 케이블의 길이로 어디서나 자유로운 활용이 가능하고, 바닥면엔 미끄럼 방지 패드를 채용하여 많은 케이블을 연결을 하면서 미끄러지거나 하는 문제의 소지를 없애주고 있고 벽에 못을 이용하여 바닥뿐 아니라 벽에 부착을 한 후 사용도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벨킨 패밀리 락스타 역시 2년 무상 A/S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벨킨 BOOST UP 2포트 스위블 충전기는 AC 연결은 물론이고 2개의 USB 포트를 제공하여 AC 와 USB 모두 동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360도 회전 기능을 통해 여러 개의 콘센트로 인한 장착 불가능한 현상을 극복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한층 더 높은 사용률을 보여줍니다.

 

 

위와 같이 360도 스위블 기능을 통해 다른 콘센트와 간섭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고요. 역시나 2년 무상 A/S 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단말기도 있는데 전용 고숙 충전 어댑터만큼의 고속 충전은 되지 않지만 일반 충전기에 비해 빠른 충전 속도를 보여줍니다.

 

 

디자인 역시 애플 정품 라이트닝 케이블과 흡사한 모습을 갖추고 있고요.

가장 불편한 점이 USB 충전 제품의 경우 스마트폰 보다 좀 더 높은 전력을 요구하는 태블릿 제품의 충전이 불편했죠. 포트 출력 전원이 낮아 태블릿 충전이 불가능했다면, 벨킨 패밀리 락스타는 총 5.4A 전원 중 단일 포트 최대 2.4A 까지 전원 공급을 해주며, 지능적인 스마트칩 내장을 통해 연결된 기기에 대한 자동 전력 조정을 해줍니다.

 

 

벨킨 제품은 US $2,500 상당의 벨킨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패밀리 락스타 및 스위블 충전기와 같은 충전기류에만 해당사항으로, 과전압이나 과다 전력 또는 뇌해로 인해 스마트 기기에 손상을 입었을 경우 최대 한화 25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범위 안에서 수리 또는 교체해주는 CEW (벨킨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 를 제공하고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을 해요. 가끔 저렴한 제품을 사용하다 충전 부분이 타거나 문제가 생기는 글들이 커뮤니티에 심심찮게 올라오는 만큼, 2년 무상 A/S 서비스와 CEW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 를 통해 믿고 이용할 수 있겠죠.

 

http://eggbread.kr/22077283556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