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삼성 fast charge) 기어360 사은품

 

 

 

삼성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삼성 fast charge) 기어360 사은품

 

삼성 기어360 예판으로 받은 보조배터리다. 5,400mAh 용량밖에 되지 않지만 묵직하고 크기가 작다. 일반적인 보조 배터리라 생각을 했는데, 삼성 fast charge 제품으로 고속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는 기어360 충전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충전에도 요긴하게 사용된다.

 

고속 충전을 한번 사용해보니 일반 충전은 참 불편하게 느껴질 정도니 말이다.

 

 

 

  

  

 

 

일단 제품 자체가 상당히 작아서 휴대성이 좋다. 샤오미 10000 짜리 1/2 도 안되는 크기로 휴대성이 참 좋다. 별도의 파우치는 존재하지 않는다. 스테인리스 재질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고, 현재 보조배터리 잔량 표시도 확인이 가능하며, in/out 모두 고속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보조배터리 충전을 할 떄도 용량 때문인지 몰라도 상당히 빠르게 충전이 되는 것을 확인을 했다.

 

 

 

 

여기세 스마트폰 고속 충전까지도 지원을 하고 있어, 밖에서 참 잘 사용할 듯.

보조배터리를 제대로 활용하지 않는다. 무겁고 불필요하게 커서 휴대성이 떨어진 이유인데, 삼성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는 앞으로 잘 가지고 다니게 될 듯.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