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 s7 엣지 케이스 추천, 튼튼한 범퍼, 슈피겐 크리스탈쉴드

 

 

갤럭시s7 / s7 엣지 케이스 추천, 튼튼한 범퍼, 슈피겐 크리스탈쉴드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케이스 구입과 필름 구매다. 왜이렇게 사용해야 하나 싶지만 혹여라도 떨어트려 고장이라도 났다면 수리비가 엄청나기 때문에 미리 보호하자는 측면에서 많이 이용한다. 예전에는 깔끔하게 쓰고 팔 생각으로 케이스를 이용했지만, 점점 슬림해지다 보니 이젠 정말 보호용으로 구입하는 추세다.

 

 

 

  

 

갤럭시 s7 / s7 엣지 용으로 출시한 슈피겐 크리스탈쉴드는 튼튼한 범퍼형 케이스로, 총 3가지 컬러를 갖추고 있다. 각 컬러는 측면 베젤 라인에만 색이 입혀져 있어 입체적인 느낌을 주며, 후면에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와 측면 범퍼 부분에는 TPU 소재를 사용하여 한층 더 보호성 목적을 띄고 있는 제품이다.

 

다소 두껍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스마트폰 낙하시 모서리로 떨어지는 비중이 높다 네 모서리에 좀 더 튼튼하게 구성을 하고 있는게 특징이다.

 

 

 

 

 

모든 측면 라인을 덮고 있는 디자인으로 인해, 조금은 두껍게 느껴진다. 완벽한 보호성을 목적으로 하는 케이스이기 때문에 조금 더 두꺼워지는 것은 감안을 해아 한다.

 

 

 

카톡튀를 해결하고 디스플레이보다 살짝 올라와 있는 것으로 인해 디스플레이 부분까지도 완벽하게 보호를 해주고 있는 슈피겐 크리스탈쉴드 케이스, 보호용 목적으로 케이스를 구입한다면 강력추천하고, 슬림한 본연의 디자인을 고스란히 느끼고 싶다면 좀 더 얇은 케이스 사용을 추천하는 바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