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모니터 LG 27MP58VQ 27인치 모니터 추천

 

 

가성비 모니터 LG 27MP58VQ 27인치 모니터 추천

 

요즘 대화면 모니터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화면 TV 인기 만큼 모니터 시장에도 점점 더 큰 모니터를 선호하게 되는데, 한 번쯤 중소기업 제품을 구입을 하여 호되게 당한 적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심심찮게 올라오곤 한다. 나도 여러번 겪었던 일이라 특히 a/s 를 받으러 먼 경기도권 본사까지 방문을 해야 했던 불편함이 무엇보다 가장 컸다.

 

 

 

 

그래서 모니터 만큼은 대기업 제품을 선호한다. a/s 그리고 제품의 대한 마감과 완성도가 그 어떤 제품보다 높기 때문이다. LG 전자는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모니터를 꾸준히 생산을 하고 있고 모니터 = IPS 란 공식을 만들어내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다만, 비싸다는 편견이 분명 있었지만, 최근에 저렴한 가격대의 가성비 모니터들이 출시를 하고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확장성은 조금 아쉽지만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하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스럽다.

 

 

 

 

게이밍에 특화된 기능들이 눈에 띈다. 어두운 부분을 좀 더 밝게 표현을 하여 최적의 게임환경을 만들어 준다. 여기에 다양한 영상 모드를 통해 작업 환경에 최적화된 모습을 만들어 주기도 한다.

 

 

 

2016 모델부터는 새로운 소프트웨어가 탑재가 되어 있어 모든 모니터의 컨트롤을 조이스틱 조작이 아닌 소프트웨어 조작을 통해 다 가능하도록 새롭게 바뀌었다. 상당히 신선하고 재미있는 기능으로 내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일일이 영상모드를 대입하여 원하는 환경에 딱 맞게 실행 할 수 있도록 한다.

 

 

IPS 패널을 사용하는 LG 모니터는 모니터 시장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가성비 모니터인 27MP58VQ 는 저렴한 금액대에 우수한 품질과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27인치 모니터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http://eggbread.kr/22064539801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