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체어, 제닉스 ARENA-X ZERO , 게이밍 의자 사용해보니..

 

 

게이밍 체어, 제닉스  ARENA-X ZERO , 게이밍 의자 사용해보니..

 

최근 제닉스에서 다양한 게이밍 의자를 출시하고 있다. 10만원대부터 고가의 30만원대 의자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게이밍 의자의 경우 디자인이 화려한 버킷시트를 하고 있고, 180도 등받이가 펴지기 때문에 장시간 의자에 앉아 있어야 하는 분들에겐 잠시나마 편안함을 준다.

 

이런 편의성 떄문에 PC 방에서만 사용할거란 생각을 할 수 있겠지만, 집에서도 인테리어 의자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제닉스 게이밍 의자 중 보급형 제품에 해당하는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의자다.

디자인은 고가형의 제품들과 큰 차이를 보여주지 않는다. 그만큼 고가 라인과 보급형 라인 모두 훌륭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물론 버킷시트의 완성적인 디자인은 아무래도 고급형 제품이 좀 더 우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가격적인 부분 만큼 차이도 존재하지만, 보급형 의자도 충분히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몸을 딱 잡아주는 버킷시트의 디자인을 통해 등과, 허벅지 라인을 잡아주며, 목쿠션과 허리 요추쿠션을 제공하여 장시간 사용시에도 안정적이고 편안함을 그대로 전달해주기 때문에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분들에겐 상당히 편안함을 제공한다.

 

 

의자의 고급화, PC방 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화려한 디자인과 편안함을 찾는다면 제닉스 게이밍 의자 추천한다.

 

원문보기 : http://eggbread.kr/22064300713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