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A7ii 정품등록 사은품 "ACC-TRW" 충전킷(배터리팩) 7주만에 받다 -ㅁ-

 

 

소니 A7ii 정품등록 사은품 "ACC-TRW" 충전킷(배터리팩) 7주만에 받다 -ㅁ-

가뜩이나 조루 배터리인 소니 A7ii 배터리 하나 가지고 사용하기 힘들었다. 정품등록 하면 주는 정품 충전킷 배터리팩은 세월아 내월아 하고 오질 않고 있고 하도 답답해서 5주 정도 되서 전화를 했다. 아직까지 배송 된 거 단 한건도 없으니 조금 더 기다려 달라는 답변만 돌아왔다.

도대체 이럴꺼면 인심 쓰는냥 정품등록 하면 주는 거 하지 말고 그냥 넣어주면 될 꺼 가지고 200만원이 넘는 카메라에 충전기도 없다는 거 아마 많은 사람들이 모를꺼다..

 

 

머....당연히 줘야 하는걸 소니 처럼 빼놓고 정품등록 하면 주는 걸 마치 엄청난 사은품을 주는냥 인심 쓰는 것이 나름 마케팅이라면 좋다 이거다. 대신에 제품을 봐가면서 조루 배터리가 감당이 안되는 제품들은 그냥 주는게 낫지 않냐?

인간적으로 그동안 충전하면서 사진 찍는데 내가 도대체 쌍욕 하면서 이걸 왜 사서 이런 욕하면서 쓰고 있는가 싶었다.

 

 

어찌 되었건 7주만에 받았다.

그래도 배터리 2개라고 해서 엄청나게 오랜 시간 촬영하는 것은 아니지만 안심이 된다.

 

 

충전기, 충전 케이블 그리고 정품 배터리 1개가 들어있다. 애초에 충전킷 만큼 가격을 빼서 팔면 차라리 돈주고 살려고 했었다. 소니 홈페이지에선 10만원이 넘는데 최저가 6만원이면 사더라..

 

 

뭐가 이렇게 언밸런스 한지 모르겠다. 배터리와 충전기는 굉장히 작은데 케이블은 뭐 이렇게 길게 만들었나..........;;

 

얼마나 묵혀 두고 배송을 일부러 하지 않았으면 배터리가 아예 엔꼬가 난 상태였다. -ㅁ-

말로는 제습함 제조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오래 걸렸다고 하는데 대충 예상되는 판매량 만큼 만들어 놓고 미리 배송 좀 해주면 안되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