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E-BLUE AUROZA TYPE-G 화려한 디자인의 게이밍 마우스

 

제닉스 E-BLUE AUROZA TYPE-G 화려한 디자인의 게이밍 마우스

▶ 3LED 컬러의 화려한 디자인과 함께 인체공학적인 부드러운 디자인을 채용한 제닉스 E-BLUE AUROZA TYPE-G 제품은 일본에서 디자인을 한 것 만큼 기존 제닉스 제품과 조금 부드러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죠. 게이밍 마우스만큼 정밀함을 요하고 정확한 핀 포인트를 요구하는 직업이 또 하나 있습니다. 

 

바로 디자인쪽인데 직업적으로 전문적인 일을 하는분들에게도 최적의 포인팅이 가능한 제닉스 E-BLUE AUROZA TYPE-G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게이밍 마우스 제닉스 E-BLUE AUROZA TYPE-G 후기 게임에 최적화된 디자인
▶ 국내 E-GAMES 역사와 함께 게이밍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닉스 제품은 프로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제품들을 다량 갖추고 있을만큼 일반 유저는 물론이고 전문 프로게이머들도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다양한 키보드와 함께 마우스도 게이밍용으로 최적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제품을 꾸준히 선을 보이고 있습니다. 
 
워낙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보이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해? 라고 물어보신다면 가장 최신의 제품을 선택하라고 하고 싶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E-BLUE AUROZA TYPE-G 제품은 3만원대에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 그이상의 성능을 갖춘 제품이랍니다. 
 
 
 
002.jpg
 
 
 
▶ 제닉스 게이밍 마우스 패키지는 점점 갈수록 화려한 디자인의 패키징을 보여줍니다. 
제닉스를 대표하는 게이밍 마우스 STORM X 와 함께 E-BLUE 시리즈로 가장 최신의 E-BLUE 시리즈로 출시를 한 TYPE-G 제품은 화려한 4 LED 를 채용하였고 마우스에서 볼 수 있는 퍼포먼스 성능을 그대로 갖추고 가격대를 낮춘 가성비 위주의 제품으로 봐야겠죠. 
 
 
 
003.jpg
 
 
 
▶ 패키징 박스의 화려한 디자인만큼 구성품을 벗기는 것도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추세죠. ㅎㅎㅎ 
 
 
 
004.jpg
 
 
 
▶ 3000 DIP SWITCH , AVAGO 옵티컬 칩 , OMRON Micro Switch 등 각기 다른 게이머들의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DPI 와 3단계 폴링레이트, 6 버튼등 화려한 스펙을 자랑합니다. 
 
 
 
005.jpg
 
 
 
▶ E-BLUE AUROZA TYPE-G 게이밍 마우스는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 있고 각 기능에 대한 설명을 제공을 합니다. 꽤나 많은 기능 버튼을 제공을 하고 있어 각 기능설명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006.jpg
 
 
 
▶ E-BLUE AUROZA TYPE-G 마우스는 블랙과 회색의 투톤 디자인을 하고 있고 전체적으로 인체공학적인 유연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요. 러버코팅을 통해 미끄럼 방지를 위한 무광재질로 되어 있어 장시간 마우스를 사용하거나 오랜시간동안 잡고 있어도 손에서 나는 땀에 의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007.jpg
 
 
 
▶ 부드러운 러버코팅이 전체적인 그립감을 높여주었고 손에 착 감기는 맛도 좋은데요. 서양인보다 작은 손을 가지고 있는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한 크기로 간혹 미국산 게이밍 마우스를 손으로 잡아보면 너무 커서 한손으로 잡기도 불편하여 오히려 게이밍 마우스지만 꽤나 불편함을 주는 것과 달리 적당한 크기에 손에 착 감기는 맛이 무엇보다 좋습니다. 
 
스크롤 휠버튼에 LED 를 채용하였고 강인한 디자인을 연출하고 스크롤 휠을 손가락으로 돌릴 떄 손 끝에 휠 느낌이 날 수 있도록 표면을 감싸고 있는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008.jpg
 
 
 
▶ 전체적으로 기존 제닉스 게이밍 마우스와 달리 날렵함 보단 부드러운 디자인을 채용한 모습을 볼 수 있고 스크롤휠의 독특한 디자인이 전체적인 디자인의 중심을 갑아주고 있는 모습이구요. 
 
 
 
009.jpg
 
 
 
▶ 선 꼬임 방지 익스펜더 케이블을 채용해 놓아 마우스 움직임에 있어 방해가 되지 않고 단선 걱정할 필요 없는 재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익스펜더 케이블 방식은 마우스 뿐 아니라 키보드, 이어폰등 단선의 위험이 있는 제품들에 대거 탑재가 되어 있죠. 
 
 
 
010.jpg
 
 
 
▶ USB 단자에 젠더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OTG 젠더 같기도 한데 단자가 표준 MicroUSB 단자여서 어디에 어떻게 활용을 해야 할지.. 요 활용법 부탁합니다~ 
* 전시때 거치할 수 있도록 사용되는 용도라고 합니다.^^ 은은한 LED 도 나온다고 하네요 
 
 
011.jpg
 
 
▶ 강하지 않은 부드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4가지 화려한 LED 를 채용하였고 스크롤휠 뒤에 부착된 DPI 버튼을 통해 단계별로 각기 다른 LED 조명색을 갖추고 있습니다. 
 
 
 
012.jpg
 
 
 
▶ 하단에 3단계 롤링레이트를 직접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태블론 재질의 미끄럼 방지 패드를 채용하여 정확하고 정밀한 마우스 포인팅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구요. 
 
 
 
013.gif
 
 
 
▶ 총 4단계 DPI 를 지원하여 500,1000,2000,3000 DPI 순으로 오렌지색,블루,보라색으로 바뀌는 화려한 LED 를 볼 수 있어요. 
 
 
 
014.jpg
 
 
 
▶ 남자치고 작은 손을 가지고 있는데 손에 딱 맞는 파지를 제공을 합니다. 안정적인 디자인은 실제로 그립감에 있어서도 그대로 전달이 되고 있고 좌우 대칭의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각 손가락이 편안하게 마우스 측면에 위치하게 됩니다. 
 
 
 
015.jpg
 
 
 
▶ AVAGO 5050 센서를 사용하여 정밀하고 정확한 동작을 요구하는 부분에 정확히 인식을 하며 옴론을 적용하여 클릭감도 좋아지고 오랜시간동안 사용해도 문제가 나타나지 않는다고 하는데 마우스를 그정도로 오랫동안 사용해본지가 ㅎㅎㅎㅎ 
 
 
 
016.jpg
 
 
 
 
▶ 3LED 컬러의 화려한 디자인과 함께 인체공학적인 부드러운 디자인을 채용한 제닉스 E-BLUE AUROZA TYPE-G 제품은 일본에서 디자인을 한 것 만큼 기존 제닉스 제품과 조금 부드러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죠. 게이밍 마우스만큼 정밀함을 요하고 정확한 핀 포인트를 요구하는 직업이 또 하나 있습니다. 
 
바로 디자인쪽인데 직업적으로 전문적인 일을 하는분들에게도 최적의 포인팅이 가능한 제닉스 E-BLUE AUROZA TYPE-G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위 제품은 제닉스의 지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