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활용이 가능한 블랙뷰 와이파이 Tamp 블랙박스플러스 후기

티맵 활용이 가능한 블랙뷰 와이파이 Tamp 블랙박스플러스 후기

 ▶ 확인하고 싶은 녹화영상을 바로 다운로드 받아 스마트폰을 통해 감상할 수 있는 부분은 생각보다 굉장히 편의성을 제공을 하죠.

 

 ▶ 블랙뷰 와이파이 Tmap 블랙박스플러스를 이용하면서 추가로 Tmap 스타음성을 곁들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티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스타들의 Tmap 음성으로 길안내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어요?

================================================= 

 

블랙뷰 와이파이 Tamp 블랙박스플러스 주행후기 장점은? 

 

▶ 최근 블랙박스 성능에 대한 내용이 뉴스를 통해 보도가 된 후 각 블랙박스 업체들의 분위기는 극과 극이었죠. 그중 블랙뷰 제품은 아주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선정이 되었는데 그 제품이 최근에 출시한 제품도 아니고 작년에 출시했던 제품인것을 감안하면 블랙뷰 제품의 화질과 블랙박스 자체의 우수성은 굉장히 좋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최근 1년간 7~8개의 블랙박스를 사용해본바 최근 제품들은 상향 평준화되어 화질과 기능은 대동소이한 면을 보여주고 있었고 브랜드를 보거나 디자인을 보고 선택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히려 반대로 생각한다면 확실히 뛰어난 제품이 없거나 확 튀는 기능을 갖춘 제품을 찾기 어렵다는 것이었는데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DR530T-2CH 블랙박스는 SK플래닛의 Tmap 과의 만남을 통해 독특한 제품으로 선을 보였습니다.

 

 

 

▶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DR530T-2CH 블랙박스 제품은 작은 스마트폰에서 길안내 서비스를 받는 동시에 스마트폰의 기능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없었던 단점을 극복하고 스마트폰 스피커로 출력되는 길안내 음성을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DR530T-2CH 블랙박스 스피커를 통해 제공을 하고 스마트폰 화면이 아닌 길안내 음성만 듣고서 길안내 서비스를 받으면서 스마트폰 본연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DR530T - 2CH 고속도로 주행영상

 

 

 

▶ 위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중간부분으로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DR530T-2CH 블랙박스 스피커를 통해 흘러나오는 길안내 음성을 들을 수 있었는데 하단매립이 되어 있었지만 더 빠르고 정확한 길안내 서비스를 받기 위해 티맵을 자주 사용하는 저로써는 딱 한가지 불만이 작은 스마트폰 화면에 집중을 해야하고 고속주행시 잘 들리지 않는 스피커폰 음성이었는데 이렇게 큰 길안내 음성을 제공받는다는 겁니다.

 

 

 

 

▶ 블랙박스를 논하기에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무엇보다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인 녹화 화질입니다. 최근에 FHD 녹화가 가능한 제품들이 선을 보이고 있지만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DR530T-2CH 블랙박스는  HD 제품으로 뛰어난 화질과 높은 압축률을 제공하여 동일 메모리용량대비 많은 녹화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 주행영상을 먼저 감상을 해보세요.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DR530T 2CH 블랙박스 올림픽대로 주간주행영상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DR530T 2CH 블랙박스 주간터널영상

 

 

 

▶ 블랙뷰 와이파이 Tmap 블랙박스플러스 제품답게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야간 주행이나 주간주행 모두 만족스러운 화질을 보여줍니다. 또한 터널을 통과할 때도 자연스러운 조광을 통해 제대로된 영상화면을 녹화해주는 것을 볼 수 있죠. 그동안 블랙뷰 제품들이 꽤 많이 출시를 하면서 화질에서 만큼은 인정을 받는 제품이기 때문에 화질에 대한 특별한 문제점은 찾아볼 수 없었고 거기에 SK플래닛의 Tmap 과의 연계를 통해 또 다른 블랙박스의 개념을 만들었습니다.

 

 

 

▶ 블랙뷰 와이파이 Tmap 블랙박스플러스와 Tmap 이 만난 제품으로 일반 블랙박스들은 최근에 와이파이를 탑재한 제품들이 선을 보이고 있는데 단순히 자사의 스마트폰 앱과 연동하여 블랙박스 설정을 비롯해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는 정도라면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DR530T-2CH 블랙박스는 Tmap 과 블랙박스플러스 앱과의 연동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제공을 하고 있죠.

 

 

 

▶ 많은 분들이 차량용 내비게이션보다 실시간 길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Tmap 을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 실제로 사용해 보시면서 불편한 것을 느낀다면 바로 길안내 음성을 크게 듣지 못한다는 점이었는데 블랙박스플러스 앱을 통해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DR530T-2CH 블랙박스와 연동하여 길안내 음성을 블랙박스 스피커를 통해 듣고 블랙박스에 저장된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 충격에 의한 이벤트 녹화를 자동으로 티 클라우드에 업로드를 시켜 2중 보관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와이파이를 탑재한 제품이지만 블랙뷰 자체의 앱과는 연결이 되질 않아 블랙박스 설정을 할 수 없지만 블랙박스플러스앱을 통해 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거에 최적화가 되어 있다는겁니다.

 

 ▶ 확인하고 싶은 녹화영상을 바로 다운로드 받아 스마트폰을 통해 감상할 수 있는 부분은 생각보다 굉장히 편의성을 제공을 하죠.

 

 ▶ 블랙뷰 와이파이 Tmap 블랙박스플러스를 이용하면서 추가로 Tmap 스타음성을 곁들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티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스타들의 Tmap 음성으로 길안내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어요?

 

 

 

 

 

 ▶ 이미 Tmap 은 실시간 빠른길안내로 서비스로 자동차 내비게이션 시장에서 많은 부분 잠식하고 있을만큼 빅데이터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지도및 교통 반영은 가히 국내 최고라고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다양한 제품과의 연계를 통해 가장 높은 곳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블랙박스 시장에서 큰 손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블랙뷰와의 만남을 통해 완벽한 이해관계가 성립된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좀 더 편하고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블랙뷰 와이파이 티맵 DR530T-2CH 블랙박스 입니다.

 

 

 

 

본 포스팅은 SK 플래닛의 소정의 지원을 받아 해당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작성되었습니다.

사용자의 주관적인 리뷰이므로 SK 플래닛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