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 AURA EMPEROR HATE 게이밍 마우스 이놈 물건일세~

 아우라 AURA EMPEROR HATE 게이밍 마우스 이놈 물건일세~

 
 아우라 마우스및 키보드는 게이밍용으로 이미 세계적으로 알려진 제품으로 게임에 최적화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보더라도 장시간 오랫동안 마우스를 사용해도 손목이나 조작에 있어 큰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는 게이밍 마우스인데 게임 할때만 사용하냐? 그렇지 않습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주는 부분은 많은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필요한데 손에 착 감기는 맛은 정밀한 작업을 요하는 디자이너들에게도 꼭 필요한 제품이죠. 특히 포토샵을 통해 확대를 하고 정확하게 작업을 요하는 작업을 할 때 DPI 작업으로 작업 능률을 올릴뿐 아니라 게이머들 보다 더 오랜시간 마우스를 붙잡고 살아야 하기 때문인데 이런 전천후 사용이 가능한 아우라 HATE 마우스랍니다.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인정받은 제품으로 아우라 제품이 국내 정식으로 출시를 하였는데 기존 국내에서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로 가장 알려진 제닉스 제품과 비교해보면 상당히 비슷한 느낌을 많이 받으실 수 있을꺼라 생각이 들어요. 최근에 출시하는 게이밍 제품들이 비슷한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더군요. 

 

 

 

 
 밀봉 테잎을 제거하면 반 정도 케이스를 벗겨내면 아우라 헤이트 제품이 안쪽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대부분이 큰 크기로 출시를 하는데 반해 아우라 헤이트 제품은 평균적인 게이밍 마우스보다 조금 작은 크기를 갖추고 있구요. 가장 큰 특징이라면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는 기능과 무게추 기능을 들 수 있어요. 
 
 
 
004.jpg
 
 
 다양한 버튼을 갖추고 있어 게임에 있어서 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완벽한 기능을 마우스로 가능합니다. 내용물은 아우라 헤이트 마우스, 제품 보증서, CD,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005.jpg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에 독특한 구조로 마우스 뒤쪽에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과 하단에 무게추를 채용해 놓은 점인데요. FPS 게임들을 즐기는 게이머들은 바쁘고 빠른 손놀림을 해야 하다 보니 다소 가벼운 마우스를 사용하면 마우스 작동 중 마우스를 과도하게 움직이거나 할 때 정확한 포인트를 잡기 힘든데 어느정도 잡아주는 역활을 합니다. 또한 일반적인 마우스 보다 다소 사이즈가 크긴 하나 자신의 손에 딱 맞는 피팅감을 잡을 수 있도록 마우스 뒷커버 쪽을 늘렸다 조였다 하여 최적화된 피팅감을 제공을 합니다. 
 
 
 
006.jpg
 
 
 아우라 헤이트 제품은 무려 8개의 버튼을 제공을 하는데요. 다소 과하게 많은 버튼이지만 이 많은 버튼을 어디에 있는지도 관건입니다. 버튼으로 인해 실제 피팅감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DPI+- 버튼 2개, 좌측면 전/후방 버튼 2개, 파이어파워 키 포함) 하여 총 8개의 버튼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007.jpg
 
 
 하단면을 보면 맨 뒤쪽 나사를 돌리면서 마우스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그안에 무게추가 채용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적당한 무게감을 느끼고 사용하는 것이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고 일반 마우스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기능까지 확실히 최적화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008.jpg
 
 좌우측 마우스 뒷면을 보시면 마우스의 크기가 길어졌다 작아진 것을 볼 수 있는데 사람의 체형이 다 다르듯이 손크기도 다르기 때문에 같은 마우스라고 할지라도 누구에겐 편안함을 주지만 누구에겐 불편한 마우스가 될 수 있어 인체공학적인 부분요소에 사이즈 조절까지 추가된 부분이 아우라 헤이트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 볼 수 있어요. 
 
 
 
009.jpg
 
 화려한 백라이트를 기본으로 탑재를 하고 있어 은은한 조명을 발산해 주며 아우라 로고의 부분은 다양한 컬러로 색이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요즘 LED 백라이트가 들어가지 않으면 안될만큼 컴퓨터의 다양한 액세서리에서 백라이트를 많이 사용하곤 합니다.  
 
 
 
010.jpg
 
 
 자신의 손에 잘 맞는지 한번 파지를 해보고 사이즈 조절을 통해 최적화 시킬 수 있구요. 
 
 
 
011.jpg
 
 사이즈 조절과 무게추를 잡아주는 나사가 마우스를 사용할 때 걸림돌이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전혀 지장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012.jpg
 
 은은히 변하는 LED 백라이트는 한밤중에 불을 꺼놓고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의 성향을 파악하여 화려한 조명과 어두운 곳에서도 정확한 버튼을 누를 수 있게 고안된 것이 아닐까? 혼자 생각해 봅니다. ㅎㅎㅎ;; 
 
 
 
 
013.jpg
 
 
 최고 2000 DPI 까지 지원하고 총 5가지 DPI 로 저정이 가능합니다. 400,800,1200,1600,2000 지원하며, 3가지의 DPI 해상도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한데 바로 DPI+ / DPI- 버튼으로 나뉘어져 있는 이유가 이런 빠른 조작에 필요하기 때문이고 총 3가지 컬러로 각각의 DPI 백라이트 색상을 다르게 하여 LED 만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시 최고 5000DPI 까지 가능합니다.) 
 
 
 
014.jpg
 
 
 아우라 HATE 마우스를 사용한다면 동봉된 CD 를 통해 마우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더욱 다양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프로파일 5가지를 지원하여 각 버튼의 모든 키설정을 유저 마음대로 프로파일에 담아두어 사용할 수 있는 점과 조명 효과및 효과 옵션을 비롯해 거의 모든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바로 아우라 HATE 마우스 안에 50MB 의 저장공간을 갖추고 있어 설정된 값은 마우스에 저장되어 그때그때 사용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015.jpg
 
 
 해당 버튼의 기능을 바꿀 때도 선택한 버튼이 정확히 어떤 버튼인지 그림을 통해 자세히 표시를 해주고 있습니다. 
 
 
 
 
016.jpg
 
 
 게이밍 마우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라 그런지 굉장히 많은 부분을 설정이 가능한데, 성능 조정 옵션을 비롯해, DPI 설정값 그리고 버튼의 더블클릭 속도와, 윈도우 포인터 속도, 마우스 휠 스크롤 속도도 기본적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017.jpg
 
 
 
 이외에 고급설정을 통해 데이터 교환 속도와 마우스휠 속도까지 거의 완벽에 가까운 기능을 제공을 하고 있는 아우라 HATE 제품인데 이런 설정이 과연 FPS 를 좋아하는 특정 게이머에겐만 좋은 것이냐? 절대 아닙니다. 정밀한 작업 세밀한 작업을 요하는 디자이너에게도 굉장히 매력적인 제품이지 않을까 합니다. 
 
 
 
 
 
"위 포스팅은 아우라 코리아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