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텀블러 2개 세트 최저가 직구 구입


차를 자주 끌고 다니다 보면 밖에서 커피를 사 먹기 위해 잠시 주차도 참 불편해서 집에서도 쓰고 차에서 놓고 쓸 텀블러 찾던 중 스타벅스 텀블러 2개 세트 제품 하나 구입을 했습니다. 대략 크기는 한국 사이즈 벤티 사이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도 저렴합니다. 스타벅스의 경우 수집하는 분들이 많아 해외여행 다니면서 각국 고유의 디자인 제품을 많이 구입하시곤 하죠. 스타벅스 로고가 뭐라고 그림 하나 있는데 참 느낌이 다르니 말입니다.





보온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제품 몇 개를 가지고 있어요. 뚜껑이 있는 제품은 운전을 하면서 꺼내서 먹기 불편할 뿐만 아니라 양이 적어 커피 타고 오랜 시간 먹기 좀 불편해서 크고 빨대로 되어 있고 쉽게 얼음이 녹지 않거나 보온성을 유지해주는 크기를 찾다 보니 스타벅스 텀블러가 딱 눈에 들어오더군요.



591ml 정도 크기로 국내 벤티 사이즈 정도 되고요. 크기는 크지만 차량 내 컵홀더에 무난하게 들어갑니다. 빨대를 기본 제공하고 있는데 빨대를 사용하지 않을 땐 뚜껑을 완벽하게 덮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20 oz / 591ml라고 되어 있고 스타벅스 로고와 함께 미국산 제품이지만 생산은 역시나 마데 차이나군요.





스트로우는 텀블러에서 빠지지 않도록 끝에 링을 채용하고 있고 스트로우 사용하지 않을 때 완전히 개폐할 수 있도록 텀블러 뚜껑엔 플라스틱 라운드 마개가 되어 있고요.



스타벅스 텀블러 세트에는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2개의 텀블러와 함께 스타벅스 비아 인스턴스 아이스커피 2개가 들어 있습니다. 아이스커피 가격만 해도 꽤 비싼 편이죠. 아이스커피 타기 귀찮을 때 먹고 싶지만 스타벅스 비아 인스턴스 아이스커피가 너무 비싸서 이렇게나마 먹어보는군요.



인스턴스 아이스커피 2개와 591ml 스타벅스 텀블러 2개 해서 가격은 불과 32,1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미국 현지 배송이라고 하는데 국내 정식 수입하는 업체가 있어 재고를 가지고 있는지 불과 3일 만에 받은 스타벅스 텀블러입니다.


스타벅스 스테인리스 텀블러 2개 세트 링크

최저가 32,10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PAYCO 첫 결재 시 3만 원 이상 6,000원

할인 혜택 및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 후 결제 시 추가 3%

받을 수 있으니 혜택 꼭 누려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