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쓰레기통 휴지통 직구 평 굉장히 좋네?


샤오미 쓰레기통 휴지통 직구 평 굉장히 좋네?

은근히 쓰레기를 버리는 일이 많고 모아서 재활용 쓰레기봉투에 담아 버리는 수고를 귀찮아하면 안 되지만 매번 똑같은 양의 쓰레기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버리는 쓰레기에 따라 쓰레기봉투 모양도 달라져 재활용 봉투에 담아 버리는 게 은근히 귀찮아지기도 합니다.

여기에 쓰레기통에 담아두는 별도의 쓰레기봉투도 구입해야 하기도 하고 말이죠.



자동 오픈 개념의 쓰레기통은 많았지만 이번에 샤오미 휴지통, 스마트 쓰레기통을 보니 관심이 가네? 했는데 후기를 봤더니 평이 너무 좋아서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쓰레기통 뚜껑을 손으로 여는 것조차 귀찮으면 안 되지만 자동 센서 오픈에 알아서 쓰레기봉투를 버리기 편하게 묶어주고 자동으로 쓰레기봉투를 쓰레기통 크기에 맞게 만들어주는 것이 참 편해 보입니다.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도 있고, 자체 배터리만으로도 작동을 하는 것인지 자동 센서 기능과 안쪽에는 이렇게 3가지의 LED 모드 등까지 달려 있어 현재 쓰레기양의 상태나 속을 들여다볼 수 있도록 되어 있고요. 꼭 음식물 쓰레기 아니어도 음식물로 버리기엔 애매한 냄새 나는 것들도 많아 뚜껑을 완벽하게 닫아주는 녀석이 냄새도 안 나고 좋긴 하더군요.



이처럼 쓰레기가 차면 알아서 쓰레기봉투를 달라주면서 쓰레기봉투를 묶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과하게 쓰레기를 채워 묶기 어렵게 하지 않고 여유 있도록 잘라주어 넘쳐 흐르지 않게 해주기도 하고요.





전용 쓰레기봉투를 구입해야 하지만 한번 구입하고 사용하는 기간을 따져보니 기존에 사용하던 쓰레기통에 비해 용량도 크고 6팩 정도면 25~28회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1년 이상은 충분히 사용할 양이더군요.



제품 가격 $54로 5만 원대 구입이 가능하고, LIVE10 앱 통해 $5 추가 할인받았습니다. 여기에 추가 쓰레기봉투 6팩을 추가로 구입을 해서 1년 이상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요. 자세한 제품 후기는 제품이 오면 한번 소개해드려도 괜찮을 제품인 거 같습니다.


샤오미 쓰레기통 구입 링크

최저가 62,100원에 구입이 가능

LIVE10 앱 설치 후 $30/$5 쿠폰 적용 가능

PAYCO 첫 결재 시 3만 원 이상 6,000원

할인 혜택 및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 후 결제 시 추가 3%

받을 수 있으니 혜택 제공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