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10.1 가죽 케이스] 갤럭시탭 10.1 가죽케이스 제누스 가죽 케이스

[갤럭시탭 10.1 가죽 케이스] 갤럭시탭 10.1 가죽케이스 제누스 가죽 케이스

갤럭시탭 10.1 미디어데이가 7월20일 2틀 후로 다가왔습니다. 이제 갤럭시탭 10.1 에 대한 악세사리들이 하나씩 출시를 하고 있을텐데, 역시나 발빠르게 갤럭시탭 10.1 가죽 케이스가 출시를 했죠. 가죽 전문업체인 제누스케이스에서 갤럭시탭 10.1 가죽 케이스 몇 제품이 시장에 나왔습니다. 운이 좋아서 지인을 통해 제누스 갤럭시탭 10.1 가죽 케이스를 먼저 만나보았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케이스 체험리뷰를 자세히 보신분들이라면 느끼신게 있을테지만, 유독 레드계열과 핑크계열이 많지 않던가요?. 이번에도 제누스 갤럭시탭 10.1 가죽 케이스 핑크색입니다. ㅎㅎㅎ

아무리 남자는 핑크라도 해도, 사실 이렇게 큰 케이스를 가지고 다니기엔 부담스럽긴 하죠. 보기에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고 해서, 이왕이면 다홍치마 이쁜게 사진도 잘나오고 이뻐보이기에 이번에도 핑크색에 도전을 해봤습니다.

 




제누스 갤럭시탭 10.1 가죽 케이스 거치대 타입인 이제품은 앞면과 뒷면 접히는 부분과 뒷면에 회색 라인을 두고 있습니다. 한가지 색의 단조로움에서 간단한 라인을 짚어넣어서 정리된 느낌을 가지게 하는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탭 10.1의 제품 특성과 특징이 현재까진 파악되질 않고 있어서, 아무래도 갤탭 10.1 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질듯 합니다.

 

애플이 아이패드2 를 출시하면서 스마트커버를 같이 출시하면서, 붐이 일어났지만 갤럭시탭 10.1은 별다른 이슈거리가 없는게 아닐까 합니다.

 




제누스 갤럭시탭 10.1 가죽 케이스 속의 모습입니다. 기존 아이패드2 케이스와 별반 다를께 없는 내부구성을 가지고 있고, 전반적으로 회색을 사용하여, 사이버틱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제누스 갤럭시탭 10.1 가죽 케이스는 이미 가죽케이스에서 재질과 마감이 우수하기로 소문난 제누스의 기반을 그대로 담아두고 있답니다. 제품이 잘 빠지지 않는 맞춤몰드는 가끔 너무 안빠져서 문제일 정도로 튼튼하게 제작되어 있고, 각 단자와 홀드에 맞에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제누스케이스의 대표적인 기능인 거치대 기능입니다. 거치 기능은 총 2단으로 거치를 할 수 있게 되어 있고, 태블릿 계열에 거의 동일한 컨셉과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제품의 특징을 살려서 조금은 특색있는 제품마다 다른 디자인과 기능 컨셉이 없는게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제누스 갤럭시탭 10.1 가죽 케이스의 2단 거치 기능과, 뒷면의 밴드는 한손으로 제품을 들고서 사용할 때 케이스가 손에서 떨어져 나가는것을 방지하거나 한손으로 지지대 역활을 할 수 있게 밴드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이 기능을 아이패드2 에서 써봤는데, 왜 거추장 스럽게 이런걸 만들어 놓았을까 했는데, 막상 사용을 해보니 이게 은근히 편의성이 있습니다. 지하철같은데서 서서 태블릿을 할 때 상당히 용이하더군요

 

 





왜 아무것도 없는데, 맞춤홀(hole) 이 있을까... 한참을 생각 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은 구글 레퍼런스 제품이어서 DMB 가 없는 제품인데 반해 국내 출시하는 갤럭시탭 10.1은 DMB 가 내장되어 있고, 저 위치가 바로 DMB 안테나가 나오는 위치였습니다.-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