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블랙박스 주행테스트 Full HD 60p 영상

 

 

샤오미 블랙박스 주행테스트 Full HD 60p 영상

 

샤오미 제품의 인기가 날로 좋아지고 있고, 국내 공식 수입처도 생기면서 지금보다 더 다양한 제품들이 팔릴텐데, 과연? 이란 걱정이 앞선다. 저렴한 가격이 무기로 국내에서 많은 해외직구를 했던 브랜드이기 때문에 정식으로 들어오면서 가격은 불가피하게 올라가는 것을 보면 과연 가성비를 논할 수 있을까?

 

어찌 되었든,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한 샤오미 블랙박스.

가성비가 나쁘지 않다. 5만원대지만 이것저것 다해서 8만원대에 구입을 했다.

문제는 다른 제품은 가성비를 찾지만 블랙박스 만큼은 품질과 안정성이 무엇보다 우선이다. 거기에 화질 역시 좋아야 하지만 모든 것을 만족하려면 20~30만원대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그런 점에서 샤오미 블랙박스가 여름을 견뎌줄 수 있을지도 관건이다. 여하튼 FHD 60 프레임을 지원하는 블랙박스는 거의 없다. 그런점에서 좀 더 화질을 끌어올린 장점이 있는 샤오미인데 영상을 한번 보자

 

 

 

 

 

 

FHD 60프레임 영상이다. 익스플로러 11이나 크롬에서 60 프레임 재생이 가능하다.

확실히 부드럽고 순간 캡쳐를 할 떄도 30 프레임 영상보다 좀 더 깔끔한 화질을 건질 수 있다.

 

 

 

 

같은 제품의 30프레임 녹화랑 비교를 해보면 얼마나 더 부드러운지 볼 수 있다.

블랙박스도 이제 60프레임 시대가 올 것이다. 특히 야간에 화질로 인한 번호판 구분이 어렵기 때문에 좀 더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하는 60p 상대적으로 캡쳐하는데도 유리할 수 있으니 말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