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 체험존, 50% 할부금 보장 H클럽 혜택 얼마나 좋아?

 

 

 

LG G5 체험존, 50% 할부금 보장 H클럽 혜택 얼마나 좋아?

 

지난 주 2016 프로야구가 개막을 하면서 잠실에서도 뜨거운 3연전이 진행이 되었다. 매표소 앞에는 LG G5 와 함께 프렌즈들이 전시가 되어 있어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는 LG G5 체험존이 열렸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속에 G5 체험존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을 해보았는데, 이번 LG G5 의 경우 단말기에 대한 이슈도 많지만, 함께 출시한 프렌즈들의 인기가 엄청났다.

 

 

 

 

LG G5 는 이전 LG 단말기보다 한층 더 슬림하고 새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무게도 굉장히 가벼워졌다. 거기에 뒷면의 굴곡진 라운드형 디자인을 채용하지 않은 특징도 있고,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해진 느낌이 강하다. 여기에 하단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컨셉을 잡았기에 여러가지 프렌즈들을 연결하여 사용해볼 수 있었다.

 

 

 

 

현장에서는 LG G5 를 바로 구입하고 LG 트윈스의 여러가지 응원도구를 추가로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이 됙 있었다.

 

 

 

 

캠플러스를 연결하여 사진도 찍어 보았는데, 확실히 그립감을 살려주고 있다.

좀 더 디테일하고 진짜 카메라 같은 디자인과 기능을 추가했으면 좋았을 뻔 했지만, 아쉬움이 있는 그대로 또 나쁘지 않더라. 듀얼 카메라의 장점도 잘 살려주고 있고, 무엇보다 상당히 가벼운 것이 좋았다.

 

 

 

 

만약 내장 배터리를 채용하여 프렌즈 교체를 할 때 전원이 꺼지지 않고 단 1분이라도 유지를 했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높은 파급력을 가지고 왔을꺼라 생각이 드는데, 다음 제품에선 내장 배터리를 탑재하여 이런 교체하는 과정에서의 전원 OFF 를 해결한다면 지금보다 훨씬 인기가 높지 않을까.

 

 

 

 

B&O 하이파이 오디오는 생각보다 음질이 너무 좋았다.

다양한 노래를 들어보지 못했기에 아쉬웠지만, 기존 음원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음질을 들려주어, 최근에 아스텔앤컨과 같은 하이파이 포터블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고가의 제품을 구입하느니 차라리 스마트폰을 한 대 더 사는 것이 여로모로 낫지 않나 싶다.

 

 

 

 

유플러스는 LG G5 를 구입하는 분들에게 다양한 구매혜택을 주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H클럽을 통해 G5 의 할부금 50% 를 보장 하는 서비스와, H클럽 가입 시 다이아몬드및 다양한 경품 그리고 캠플러스, 배터리팩 B&O 플레이 할인권도 제공하며, 비디오포털 G5 프렌즈 추가 증정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제공을 하고 있다.

 

 

 

 

유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인 H클럽은 18개월 동안 최신 단말기의 50% 할부금만 내고 사용하는 유플러스만의 단말 구매 지원 프로그램이다.

 

총 80만원을 기준으로 지원금 20만원을 받고, 나머지 60만원을 부담을 해야 했다면, 유플러스 H클럽을 통해 구입을 하면, 고객 부담금 60만원 중 50% 인 30만원만 고객이 부담을 하고 나머지 30% 잔여할부금을 면제 받을 수 있다.

 

18개월간 50% 만 부담을 한 후, 단말기를 반납을 할 지 계속 사용하거나 고객이 직접 단말기를 판매할 수도 있다. 이는 스마트폰 출시 주기도 빨라지고 있고, 교체 시기도 빨라지고 있는 만큼 적당한 기간을 사용하고 빠르게 최신폰으로 바꾸고 싶은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상품이다.

 

꼭 24개월을 다 사용해도 되지만, 빠르게 교체를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18개월간 50% 만 부담을 하고 단말기를 반납하고 교체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지 않을까?

 

https://www.upluslte.co.kr/promotion/g5hclub?src=image&kw=000054&utm_source=power_posting&utm_medium=blog&utm_term=&utm_content=&utm_campaign=g5hclub

 

위 사이트를 통해 좀 더 자세히 확인 하실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