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앱마켓 티스토어, 출석체크와 게임쿠폰팩 받기

 

 

국내 최고 앱마켓 티스토어, 출석체크와 게임쿠폰팩 받기

 

SKT 사용자뿐 아니라 이통3사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최고 앱마켓인 티스토어에서는 현재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티스토어 이벤트 혜택 놓치지 말고 모두 챙길 수 있도록 하자, 게임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쿠폰 8종을 지급하는 게임 쿠폰팩과 출석체크만해도 캐쉬를 지급 받을 수 있다.

 

 

게임 8종 게임쿠폰팩은, 최신 인기게임들을 비롯해 티스토어를 통해 모든게임에서 2,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티스토어게임까지 다양한 쿠폰패을 제공을 하고 있어, 특히 즐기고 있는 게임이 있다면 이번 이벤트 혜택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다.

 

 

현재 즐기고 있는 게임인 길드 오브 아너도 티스토어 게임 쿠폰팩을 통해 월정액 상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을 하고 있다. 조심해야 할 부분은 무료로 제공하는 게임팩 외에 다른 상품 구입 시 요금 청구가 될 수 있으니 정확한 요금 상품명을 확인하고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용 가능한 쿠폰은 티스토어 쿠폰받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또는 티스토어 MY 설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길드 오브 아너 게임을 다운로드 완료 후, 상점을 통해서 쿠폰팩에 나와 있는 5,500원 상당의 무료 쿠폰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택을 한다.

 

 

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쿠폰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어려워할 필요 없고, 이렇게 유료상품을 선택 한 후 결제하기를 하면 위와 같이 티스토어 게임팩을 통해 받은 쿠폰을 통해 결제를 할 수 있다.

 

 

티스토어 게임팩을 통해 제공하는 쿠폰은, 티스토어 게임 2000월 할인쿠폰, 모두의 마블, 프렌즈팝, 길드 오브 아너, 크로우, 원더 5 마스터즈, 천룡팔루, 왓쳐 K 까지 다양한 게임에 쿠폰을 제공을 하고 있으니, 이번 티스토어 혜택을 통해 신규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나 기존에 즐기고 있던 분들까지 모두 동일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티스토어 게임팩 이벤트 바로가기

 

 

응모만 해도 게임 캐쉬 100% 를 당첨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다. 티스토어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으며, 딱 한 번 출석이라도 했다면 추가로 제공하는 100만 캐쉬의 당첨 혜택도 제공을 한다.

 

 

현 출석체크 이벤트는 1월 31일 까지 진행이 되며, 응모만 해도 게임 캐쉬 100% 를 받을 수 있고, 매일 매일 선착순 20,000명에게 500캐쉬를 제공을 한다. 또한 한번이라도 출석체크를 진행한 사람은 2월 4일 발표되는 날에 최대 1,00,000원의 게임 캐쉬 당첨 발표도 잊지말고 체크하자.

 

 

출석체크 참여는 간단하게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만 하면 끝.

 

 

아주 간단히 500캐쉬를 받았다. 매일 선착순 20,000명에게만 지급이 된다고 하니 잊지말고 참여하고 500캐쉬 받자.

 

 

또한 스폐셜 혜택을 통해 1월 22일 금일 출석 시 프렌즈 팝 1시간 하트 무제한 쿠폰을 제공을 하고 있고, 1얼 29일에는 모두의 마블 프리미엄 카드팩 10장을 추가로 증정하니, 출석체크 하고 캐쉬도 받고 게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응모만해도 게임 캐쉬 100% 제공하는 티스토어 이벤트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과 게임 8종 쿠폰팩까지 얻어보자.

 

티스토어 출석체크 이벤트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