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맛집 추천 머핀 베이커리 마노핀

이태원 맛집 마노핀 머핀과 커피의 만남
 
 이태원에 새로운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마노핀이 런칭을 해서 매장 방문을 다녀왔어요.
지리적 여건도 굉장히 좋은 편이고 새로운 이태원 머핀 맛집으로 자리매김 하지 않을까 싶은데 멀리서도 마노핀의 독특한 매장 외관 모습에 눈에 확 들어와요.

이태원 역에 내려 헤밀턴 호텔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서자 마자 정면에 마노핀 매장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태원 마노핀은 영국 전통 방식으로 구워낸 다양한 맛의 수제 머핀이 주 메뉴를 이루고 있고 마노핀 만의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에요.

매장 외관을 보면 영국 느낌이 물씬 풍기죠? 
바로 요 이태원 마노핀은 영국 전통 방식으로 구워낸 다양한 수제 머핀과 깊고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Bakery Cafe입니다. 

 

 

 
 이태원 맛집 마노핀은 3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각층마다 굉장히 이채롭고 신선한 건축물을 통해 야외 채광을 비롯해 실내도 갖추고 있는 이색적인 매장 풍경이 굉장히 새롭게 느껴져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주문을 할 수 있는 곳과 머핀을 직접 만드는 곳까지 전체적인 분위기도 기존 카페에 비해 탈피하였고 외국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가 시선을 끕니다. 
 
 

 

 

 

 
 다양한 수제 머핀과 함께 입구 쪽에선 직접 외국인이 머핀을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는데  마노핀에선 외국인이 직접 수제 머핀을 만드는 것을 보실 수 있고, 만들어진 머핀과 함께 종류도 굉장히 많더군요.  
이색적인 머핀의 맛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한번쯤 방문해도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을 하실꺼에요.
 
커피의 가격은 전반적으로 약간 저렴한 편이고 머핀은 다양한 가격대를 이루고 있어요. 오리지널 머핀 부터 각종 과일을 첨가해 만든 머핀 종류까지 마노핀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머핀들이 꽤나 됩니다. 
 
 
 
 
004.jpg
 
 2층에 올라가면 실내와 실외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고 아직 춥지 않아서 대형 창문을 열어두어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이 느낌이 좋더군요. 스탠딩 석과 좌식 테이블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 일반적인 카페를 생각하면 큰 오산인 것이 많은 좌석을 만들어 놓은 것과 달리 공간적인 여유를 많이 두어 더 넓고 답답하지 않게 느껴집니다. 
 
 
 
 
005.jpg
 
 구조가 독특한 편이고 일반적인 시선을 많이 받지 않게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인테리어도 독특한 영국스타일의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해줍니다. 
 
 
 
 
006.jpg
 
 다양한 머핀 디자인을 인테리어로 해놓아 실물을 좀 더 정확하게 확인을 할 수 있게 해두었고 먹음직스러워서 실제 음식인 줄 알고 만져 보았 다니깐요.
 
 
 
007.jpg
 
 대형 나무를 심어놓아 숲 속에 와 있는듯한 느낌과 함께 마노핀 살롱인 3층도 한눈에 볼 수 있고 3층에서 내려다 보면 마노핀 건물내의 2층 실내 모습도 한눈에 들어올 뿐 아니라 이태원 길거리의 모습까지 들어오더군요. 지리적인 위치가 굉장히 좋고 큰길 가 안쪽이지만 길목 정면에 위치를 하고 있어 답답함 없이 밖을 내다보며 여유를 즐기기에도 참 좋습니다. 
 
 
 
 
008.jpg
 
 다양한 머핀 종류를 그것도 수제 머핀을 직접 먹어 볼 수 있는 마노핀 이태원에 정말 많은 맛집 들도 있는데 베이커리 카페 중 가장 화려하고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를 제공하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009.jpg
 
 3층 마노핀 살롱에 올라가니 베이커리 카페의 분위기가 확 달라진 칵테일 바가 자리를 잡고 있어요.
베이커리 카페에 칵테일 바가 자리를 하고 있다는 것이 이채로운데요. 
 
 
 
 
010.jpg
 
 분위기도 물씬 고급스럽게 풍기는 느낌을 보여주고 있고 밖에서 들어오는 채광이 너무나 예쁘고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011.jpg
 
 창가 쪽엔 통 유리를 통해 답답함 없이 밖을 내다 볼 수 있게 되어 있고, 건물 안의 또 다른 실내의 모습을 보는 느낌이 좋아요.
대부분 옆 건물이나 밖을 내다보게 되는데 마노핀 건물내의 또 다른 공간을 본다는 느낌이 신선하더군요. 
 
 
 
 
012.jpg
 
 2층과 마찬가지로 답답함을 느끼지 못하는데요. 여유 있고 공간적인 활용을 해 놓았습니다.
다양한 테이블과 의자를 통해 여러 가지 느낌을 제공하기도 해요. 어디에 앉아서 커피와 머핀을 먹냐에 따라 다른 곳에 온 듯한 착각을 들게 할지도 모릅니다. ㅎㅎ
 
3층에 마노핀 살롱이 있어서1층에서 커피와 머핀을 주문하고 3층에서도 먹을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세요. 
 
 
 
 
013.jpg
 
 마노핀에는 주력 메뉴가 여러 개 있는데 Original English Muffin/ Earl Gray/Stuffed Seed & Nuts Stuffed Phat Thai/ Stuffed Chichen Curry 요런 메뉴들이 있어요.
 
가장 자부심을 느끼는 메뉴라고 해요!

저는 사진상에서 보여지는 파인애플 머핀과 카페모카 그리고 카페라떼를 주문하고 2층에 올라와 자리를 잡고 맞을 보았어요.
파인애플을 말려놓은 것인데 이런 과일을 얇게 만들어 나오는 것을 자주 먹었었죠. 파인애플의 진한 맛이 그대로 느껴지고 생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굉장히 쫀득 하고 맛이 좋더군요.
 
오리지널 머핀만 먹다가 이렇게 색다른 머핀을 먹어보니 맛도 일품이더군요. 
 
 
 
014.jpg
 
 카페의 커피 맛을 제대로 느끼기엔 아메리카노나 에스프레소를 먹어보고 그 향과 맛을 느껴봐야 하는데 같이 간 지인이 아메리카노를 먹어보더니 맛이 좋다고 하더군요. 일단 배가 고파서 달달한 카페모카를 주문했고 어딜 가든 카페모카의 맛이 거의 다른데요.  
마노핀의 카페모카 맛은 아무래도 쵸콜릿으로 만든 커피다 보니 달달함과 쵸콜릿향이 안날 순 없지만 개인적으로 단맛이 진하지 않고 연한게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다른 곳 가면 카라멜 마끼야또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만큼 너무 달아서 먹기 거북했는데 맛의 조절이 굉장히 좋은 편이었습니다.
다음 번에는 지인이 괜찮다고 한! 더블 샷 아메리카노를 꼭 마셔 보려구요^^

그리고 선물로 더치 커피를 선물 받았는데, 마노핀은 요 더치커피로 만든 더치 프라페도 유명하다고 하니 추천 해드립니다~! 
 
 
 
015.jpg
 
 
 프리미엄한 매장에 맛있는 머핀이 가득 가득한 마노핀!
커피를 마시면서 머핀을 함께 먹고 싶을 땐 머핀 전문점인 베이커리 카페 마노핀 한번 방문해 보세요.
독특한 인테리어와 매장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느껴보시고 여유 있는 커피 한잔 즐겨 보시는 건 어떠세요? 
 
 
2013-10-08 14;22;59.jpg
 
 
이태원 맛집 마노핀 이벤트 
 
 현재 마노핀은 런칭 기념으로 페이스북 이벤트와 쿠폰태그 이벤트 세트메뉴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어요.
이태원 마노핀 매장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다양한 혜택이 담긴 마노핀 쿠폰 태그를 증정하고, 마노핀 세트 메뉴로 저렴한 가격대에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