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 기프트 팩 적용 (베가R3 ,베가넘버6)

 

 

팬택 베가 기프트 팩 적용 (베가R3 ,베가넘버6) 

 팬택은 베가 기프트 팩을 통해 팬택 베가 제품의 사후지원 강화에 나섰는데 다소 늦은 감은 있지만 분명히 해야 하는 

일이었고 지금이나마 진행함에 있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분명 얻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팬택의 분위기를 베가 아이언을 통해 완전히 뒤엎고 경쟁력이 높아진 현 시점에 맞추어  

기존 폰인 베가 R3 와 베가 넘버6 에 대한 업그레이드에 박수를 치고 싶습니다. 

 

너무 빨리 변하는 IT 제품에서 1년이란 시간은 다른 분야의 제품의 10년과 같이 느껴질만큼 단시간에 좋은 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것을 원망해야 할정도인데 베가 R3 와 베가 넘버6 외에 제품에 대해서도 "젤리빈 OS" 업그레이드까지.... 

이번 베가 기프트 팩에 대해서 알아보죠.

 

 

 

 

 

 
 구형폰이라 업그레이드를 아쉬워 했던 분들이라면 이번 베가 기프트 팩으로 한을 풀 수 있을꺼라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 전략적인 모델에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앞으로 출시한 팬택 제품에서도 좋은 모습을 볼 수 있어 좋네요.

베가 R3 의 경우 6월27일을 기점으로 6월28일과 7월9일에 걸쳐 이통3사의 베가 R3 가 업그레이드 되었고
베가 넘버6의 경우 7월4일,15일에 이통3사의 모든 제품이 베가 기프트 팩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였습니다.



 

지원  
 

플랙서블 하단바 기능! 

이어폰 연동 기능! 

리미티드 아이콘! 

베가 전용 폰트 지원! 

하단바 제거 캡쳐 옵션! 

 

 

 

 

 

 

 베가 아이언에 탑재된 기능을 이젠 베가 넘버6 와 베가 R3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죠. 

팬택은 버튼을 디스플레이 안으로 넣은 UI를 사용하고 있어 편의성에 호불호가 갈리었던 UI 로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부분과 캡쳐를 통해 화면 영역을 설정할 수 있고, 잠금화면시 이어폰 연결 후 

이어폰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앱 선택 기능!!! 

 

 

 

 

 

 폰트 추가와 함꼐 리미티드 아이콘 추가!! 

 



 

 

 

 

 이런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새로운 스마트폰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을 합니다. 

이런 모든 기능이 여기서 그치지 않고 베가 레이서,베가 LTE, 베가 LTE M, 베가 LTE EX 모델까지 젤리빈OS 로

업그레이드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됩니다!!

 

 

 

 

 

 

시그니처 서비스



 베가 아이언 시그니처 서비스를 직접 센터를 방문하여 받은 적이 있었는데요 

그당시 한시적인 시그니처 서비스였는데 현재 2013년 상시 운영으로 바뀌어서 더 많은 고객들이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점점 좋아지고 있는 사후지원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 한가지 타입의 시그니처 서비스였다면 이니셜을 비롯해, 타투,캘리그라피 혼한형까지 

다양한 시그니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바뀐 점이 고무적인데요. 

 

사실 베가 아이언에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았을 때 약간 아쉽긴 했었어요.ㅎㅎ 

이번에 대폭 다양한 이미지로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더 가서 다양한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아 볼까봐요~ 

 



 

 


 



 

팬택 서비스센터 개선도 이루어졌다!



 팬택 서비스센터에서도 다양한 변화를 볼 수 있었어요. 

기존 SKY Pluszone 을 팬택서비스센터로 변경하면서 서비스센터에 대한 비중을 강화한 것과 더불어 

스마트폰 a/s 가시면 어떤 제조사의 제품이건 한참 시간이 걸리는데 이런 접수대기 시간을 개선해서 

미리 대기 시간을 예측 가능하도록 알려주는 방향으로 바뀐 스마트 대기 시스템 

 

바쁜 직장인들과 학생들은 서비스센터를 찾아가기 쉽지 않잖아요. 

그래서 추가 야간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평일 18:00 ~ 20:00 

토요일 13:00 ~ 15:00 

 

각 2시간 추가 연장 운영한다고 하니 시간에 쫓기는 분들에겐 희소식~ 

팬택 서비스 센터가 없는 곳에는 택배 서비를 받을 수 있게 되었고, 단말기 먼지제거 서비스는 기본!! 

유상서비스 받은 고객에겐 보호필르 무상 교체 서비스까지 우오오왕~ 

대기시간 없이 바로 원하는 시간대에 서비스 받을 수 있는 방문 예약 서비스까지... 

 

대대적인 서비스 강화를 하고 있는 팬택의 모습을 보면 앞으로 출시하는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까지 갖게 해주는데요. 

국내 공룡기업과의 스마트폰 제조를 통해 팬택이 지금까지 굳건히 지키고 있는 것도 대단하지만 앞으로 발전하는 

팬택의 서비스를 지켜보니 국내를 대표하는 제조업체로 자리잡을 날만 남은거 같아요. 

 

 

‘본 포스팅은 팬택 (VEGA 기프트팩) 서비스와 함께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