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이벤트" 베가 넘버6 케이스 포레스트 그린 Basic case

이젠 멀리서 패키징만 봐도 포레스트 그린 제품이란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을 정도로 자리를 잡은

재활용 패키징 박스인데요. 재활용 패키징 박스로 만들었지만 그 어떤 케이스들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고

패키징 제작의 단가를 낮춰 실제 제품의 단가까지 낮출 수 있는 좋은 모습이기도 합니다.





 

 

"화이트데이 이벤트" 베가 넘버6 케이스 포레스트 그린 Basic case

베가 넘버6 케이스인 포레스트 그린 베이직 케이스는 베가 넘버6가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한 색상과

동일하게 블랙과 화이트로 출시를 해서 각 색상에 맞추어 사용하면 일체감 높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제대로 살려줘요.

사피아노와 같은 고급 문양을 짚어넣어 단조롭지 않고 깔끔하고 고급스런 패턴으로 마무리한 느낌이 참 좋은 제품이에요

 

 

베가 넘버6 블랙 제품에 딱 맞는 일체감 있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블랙 케이스를 찾았어요.

베가 넘버6의 유광재질과 상반되는 무광 재질의 패턴무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이번 베가 넘버6 케이스에는 그동안 우측 하단에 자리를 잡고 있던 포레스트그린 로고가 중앙 하단으로 옮겨졌고

불박 로고가 아닌 플레이트 로고로 되어 있어 한층 고급스러움을 보여줍니다.





 

 

 

뒷면은 스마트폰 처음으로 뒷면에 V touch 터치센서를 탑재하여 제품의 작동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홈이 파어져있습니다.

카메라 와 V touch 공간이 통째로 되어 있구요.





 

 

안쪽의 재질은 스마트폰에 스크래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원단의 샤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랙과 회색톤의 샤무드 원단과 잘어울리는 투톤의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이에요.





 

 

베가 넘버6 가 큰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케이스까지 장착을 하면 한손으로 들고 다니기 조차 부담스러운 크기여서

다른 기능성 케이스들과 같이 만들었다면 굉장히 두꺼워 졌을텐데 다행히 그런점을 감안하여 거치기능을 빼고 깔끔한

다이어리 타입의 케이스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포레스트 그린 케이스는 언제봐도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고 있죠.

로고의 조잡함도 느끼기 어려울 뿐더러 좌우대칭이 정확히 맞아 떨어지는 로고 떄문에 중심이 잡혀있는 느낌도 듭니다.





 

 

포인트를 주는 다이어리 커버 안쪽의 카드 수납공간은 블랙 색상으로 눈에 확 띄게 제작이 되어 있습니다.

수납공간의 재질도 케이스 겉면의 패턴 무늬와 동일하게 되어 있네요.





 

 

스마트폰이 장착되는 안쪽면에 포레스트 그린 이름과 made in korea 로고가 선명하게 불박처리 되어 있습니다.

해외제조가 아닌 국내에서 직접 생산해 내는 제품이라 품질은 확실히 좋습니다.





 

 

베가 넘버6 를 위해서 아래로 밀어 넣어 케이스에 장착을 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고 몰드 타입으로 딱딱하지 않고

스마트폰을 장착하고 시간이 흐르면 딱 맞게 됩니다.





 

 

베가 넘버6 를 장착한 모습인데 블랙의 제품과 이상적으로 잘 맞는 일체형 느낌을 주네요.



 

 

베가 넘버6 의 경우 뒷면이 곡면 라운딩이 되어 있는데 포레스트 그린 케이스가 이부분을 꽉 잡아주도록 되어 있지않고

일자형의 디자인으로 되어 있지만 몰드타입으로 흔들림 없는 균형을 잡아주고 있어요.



또한 제품의 크기가 큰 편이라 케이스를 사용하면 더 뚱뚱해 질까 걱정했지만 실제 체감은 괜찮습니다.



 

 

사출 방식이 아니다 보니 약간의 공간이 맞질 않기도 하지만 큰 흔들림이 없다보니 버튼을 조작함에 있어

불편함은 나타나지 않아요.



 

 

카메라, 스피커, V-touch 센서위 위치가 통으로 뚫려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케이스보다 뒷면의 노출이 큰편이다보니 스크래치에서 자유롭긴 어려운데 뒷면 V-touch 부분에

부착할 수 있는 보호필름 한장 같이 있었음 좋았을뻔 했는데 아쉽네요.



다만 액정보호필름 1매가 동봉되어 있답니다.





 

 

다이어리 커버가 열리지 않도록 위아래 두 곳에 자석을 넣어두어 딱 다이어리 커버가 딱 부착이 되도록 해놓았네요.





 

 

 

카드수납은 2장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데 카드를 2장 수납하면 커버가 제대로 닫히지 않는데요.

전혀 사용하지 않아서 나타나는 현상인데 가죽제품 특성상 오래 쓰면 쓸수록 자리를 잡아가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질 않다고 보심 될꺼 같아요.



깔끔한 디자인과 베가넘버6 와의 색상 일체감으로 겉돌지 않은 디자인까지 만족스러운 케이스입니다.





포레스트 그린 상품 보러가기

 

 

포레스트 그린 "화이트데이 이벤트"

현재 포레스트 그린에서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어요.

본사쇼핑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화이트 데이" 사탕을 선물로 준다고 해요.

제품도 구매하시고 사탕도 받고 @@/





 이번에 포레스트 그린이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오픈하였다고 하니

좋은 정보와 관련된 이벤트를 포함해 다양한 정보들이 있으니 한번씩 구경도 가보세요.





 http://blog.naver.com/casebank5509

http://www.facebook.com/myfgcas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