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폰 3.0 후기] 자동차모드 운전모드를 통해 음성으로 전달해보자




[프라다폰 3.0 후기] 자동차모드 운전모드를 통해 음성으로 전달해보자

프라다폰 3.0을 만지고 사용하면서 정말 근래 사용해본 안드로이드폰 그 어떤폰보다 디자인도 그렇고 최적화된 것을 보면 만족도가 제일 높답니다. 왜 그동안 LG 는 이런 제품을 안만들어 냈는지 의문을 품을 정도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인데, 몇가지 기능이 추가된 부분이 있고 실사용으로 쓸만한 기능이 있어서 한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자동차 모드 ●

자동차 모드인데, 운전중에 간단한 기능을 음성 실행을 통하여 활용할 수 있고, 운전중에 전화기를 만지는 것 자체가 위험성이 따르기 때문에, 최소한적인 기능을 한번에 모아놓은 기능입니다.





자동차 모드에는 총 5가지 기능을 모아두었는데 운전중에 딱 필요한 기능만 설정되어 있는데, 내비게이션, 전화걸기,주소록,음악,통화기록 으로 되어 있답니다. 안드로이드 폰중에서 비슷한 기능이 있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제대로 활용해본 적이 없어서 이번에, 프라다폰3.0에 들어있는 것을 확인을 해볼까 합니다

음성실행기 외 5가지 기능은 음성으로 실행이 되질 않고, 터치버튼을 통해서 작동을 해야 합니다.

전화걸기 조차가 운전중에 상당히 조작감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초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것이고 그것도 불편하다면 바로 음성실행기로 사용을 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내비게이션은 내장이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올레마켓을 통해서 올레내비를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그럼 자동으로 내비게이션을 실행하면 올레내비와 연동되어 실행이 되게 되어 있으니 올레내비를 설치하시면 된답니다.







예전보다 많이 좋아진 KT 올레내비랍니다. 아마 SKT 사용자들은 T-MAP 을 기본적으로 사용을 하겠죠?






음성실행기를 터치하면, 음성으로 전달받아 작동하는 기능들이 4가지 매뉴가 나옵니다. 아직까지 스마트폰에서 완벽하게 음성인식을 지원해주고 제대로 활용할 수 있게끔 완벽하게 나온 제품들이 거의 없다고 봐도 될정도로 아직은 메인으로 잡아서 쓰기엔 조금 힘든부분이 있습니다. 그래도 운전자를 배려하여 운전중에 과도한 스마트폰 작동을 하면 위험하기 때문에 최소 간단하게 음성실행기를 통해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보니 한번쯤은 사용해봐도 나쁘지 않을 기능입니다

전화걸기와 메시지 보내기,음악재생,다시걸기 정도가 음성실행기로 제공이 되는데 실제로 음성을 100% 완벽하게 인식하지 못하고 발음을 굴린다거나 애매하게 띄워서 발음을 하면 인식이 안되기도 합니다.

실제로 돌아가는 작동영상을 아래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프라다폰 3.0 케이스 이벤트 : http://eggbread.kr/10129256398

프라다폰 3.0 명품 가죽케이스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