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슨 선풍기, 다이슨 특허소송에서 승리한 차이슨 CHINENG 날개없는 냉온풍기


차이슨 선풍기, 다이슨 특허소송에서 승리한 차이슨 CHINENG 날개없는 냉온풍기


제목이 너무 웃기다. 다이슨 특허소송에서 승리한 차이슨 CHINENG 날개 없는 선풍기라고 한다. 디자인은 다이슨 짝퉁 차이슨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지만 회전되는 부분의 디자인이 다를뿐, 날개 없는 모습과 기능적인 부분은 거의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다.


차이슨 제품들이 가성비를 앞세워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올해는 선풍기가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이번 차이슨 선풍기 역시 꽤 많은 재미를 보지 않을까 싶다.



제품은 총 3가지로 구성을 하고 있다.

타워형, 작은 크기의 제품 그리고 여름용/겨울용 외에 4계절용으로 구성을 하고 있는데 일반적인 선풍기 그리고 겨울에 사용하는 냉온풍기용으로 구성을 하고 있는데다 4계절 모두 이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을 하고 있다. 상황에 따라 구입하여 사용하기에 괜찮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날개를 통한 바람을 만들어 제공하는 일반 선풍기에 비해 날개 없는 선풍기는 확실한 메리트를 느끼지 못하지만 최근엔 이런 추세의 선풍기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 있는 집에 호기심으로 손가락을 넣거나 하여 사고를 미리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와 동시에 기존 날개 있는 선풍기 만큼의 성능을 끌어내기 위한 노력을 많이 하여, 직접 하나 구입을 하여 사용하고 싶을 만큼 만족도가 있어 보인다.



4계절용 제품은 겨울에는 이렇게 냉온풍기 역할 뿐만 아니라 실내 온도까지 조절할 수 있을 만큼 온풍기는 가지고 있으면 효율이 좋다.스마트 항온 기능을 통해서 내부의 온도 조절 시스템이 알아서 스마트하게 평균 적정온도를 유지시켜 주면서 집안의 전기를 절약해주는 역할도 한다.



여름용 제품은 최대 10단계의 바람세기 조절이 가능하여 초여름부터 무더운 여름까지 모든 날씨를 커버 해준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여름용보다 냉온풍기가 탐이 난다. 그만큼 여름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난방을 하지 않고도 냉온풍기 하나만으로 충분히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말이다.



터치 작동과 리모컨을 제공하여 조작의 편의성까지 제공하고 있는 다이슨 짝퉁 차이슨 선풍기 개인적으로 하나 구입을 하고 싶어지는 이 마음이란........


차이슨 CHINENG 선풍기 직구 링크


현재 관부가세포함에 구매 즉시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LIVE10 앱 설치를 하면 추가로 $30/$5 의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으니 다른 제품 구입하실 때 참고하시길..


[리뷰/스마트폰&태블릿] - LG G7 후기 무엇이 달라졌나?

[정보 이슈/해외직구] - 차이슨 F150 헤어 드라이기 직구 해볼만!!

[리뷰/컴퓨터 악세사리] - 샤오미 IP 카메라 CCTV 애완동물 키우는 다면 필수

[정보 이슈/IT] - 갤럭시s9 사전예약 사은품 업체별 혜택 어떤가?

[정보 이슈/해외직구] - 커클랜드 미녹시딜 1+1 해외직구 최저가 구입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