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후기 무엇이 달라졌나?


LG G7 후기 무엇이 달라졌나?

LG G7 가 국내에서도 공식적으로 발표를 했다. 아마도 LG G7 의 가장 큰 관심은 스펙도 있겠지만 노치 디자인을 표방하면서 과연 어떻게 사용자가 직접 꾸밀 수 있는지와 새롭게 탑재된 몇몇 기능에 대해 관심이 간다. 특히 다시 LCD 로 돌아온 부분과 슈퍼 브라이트 기능, 그리고 뉴 세컨드 스크린을 활용하여 노치 디자인을 사용자 중심으로 원하는 모습으로 바꾸어 설정이 가능한 부분은 참 긍정적인 부분이다.



최근에 출시하는 많은 제품들이 애플 아이폰의 노치 디자인을 그대로 따라하고 있다. 마치 하나의 유행처럼 번져 나가고 있는 부분인데, 많은 사용자들이 노치 디자인에 대해 불호를 보여주지만 개인적으로 애플 아이폰X 의 노치 디자인이 그리 나쁘지 않게 보는 편이다.




LG 로서는 G7 에 노치를 적용하면서 따라한다는 의식이 있을 수도 있는 부분을 뉴 세컨드 스크린이라 명명 하면서 직접 노치를 없애고 꾸미고 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적용 하였다.






[정보 이슈/해외직구] - 차이슨 F150 헤어 드라이기 직구 해볼만!!

[나의 일상/일상] - 이태임 임신 3개월 그리고 은퇴

[리뷰/컴퓨터 악세사리] - 샤오미 IP 카메라 CCTV 애완동물 키우는 다면 필수

[정보 이슈/IT] - 갤럭시s9 사전예약 사은품 업체별 혜택 어떤가?

[정보 이슈/해외직구] - 커클랜드 미녹시딜 1+1 해외직구 최저가 구입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