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규제 속 비트코인 급락

가상화폐 규제 속 비트코인 급락

국내 최대 거래소 빗썸과 업비트를 통해 비트코인의

급락이 눈에 두드러 지고 있다. 이는 정부나 각종

기관이나 매체를 통해 투기 목적이 크기 떄문에 국

가적 차원에서 규제가 필요하다는 얘기들이 나오고 있다.




이런 규제에 대한 얘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투자자들이 줄어들고 가상화폐의 가치는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국내 최대 거래소인 빗썸 그리고 업비트의

비트코인을 보면 1860만원, 1870만원대로 소폭

하락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바로 

사업성이 부족하다는 점을 투자자들이 인지를 하면서




전반적인 가상화폐의 주가가 폭락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다. 가상화폐 투자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해서는

안된다고 걱정을 하기도 했었다.

다양하게 계속 새로운 가상화폐가 출시를 하고 있지만 과연

이것이 제대로된 화폐의 가치를 보일 수 있냐가 관건이었지만

점점 부정적이고, 투기 개념으로 비추어지기 때문에 가까운

일본에서도 비트코인 투기가 활성화 되고 있어 우려하는 부분이 많다.




[전체] - 아이폰X 케이스 추천. 슈피겐 에어스킨 슬림케이스

[나의 일상/일상] - MBC 신동호 평사원, 강재형 아나운서 국장 임명

[나의 일상/일상] - 동상이몽2 박진희 남편 직업 5살 연하 판사

[나의 일상/일상] - 냉장고를 부탁해 고든램지 이연복에 승리

[나의 일상/일상] - 고액 체납자 구창모 김혜선 그리고 유지양 400억 상속세 미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