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 케이스 추천. 슈피겐 에어스킨 슬림케이스

아이폰X 케이스 추천. 슈피겐 에어스킨 슬림케이스

아이폰X 구입 후 많은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슬림한 제품을 찾는 이유가 가장 크다.

슬림하면서도 카메라 보호성이 뛰어난 제품을




만나기가 쉽지가 않다. 슈피겐 에어스킨 역시 7.7mm

로 슬림하지만 카메라 부분을 완벽하게 보호를

해주지는 못하고 충격보호용이 아니라 단순히

스크래치 방지용이라 생각하면 좋다.

그만큼 초슬림 케이스들의 기본적인 용도는

충격보호용이 아닌 잔 스크래치에서 보호하는 정도

수준에서 벗어날 수 밖에 없다. 그래도 슬림 케이스를




찾는 이유는 본연의 두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다

무게감도 최소화 할 수 있고 케이스를 사용 한 듯

안한 듯 한 느낌 때문일까?

이왕이면 투명 케이스로 되어 있어 아이폰X 본연의

색상을 그대로 보여주면 좋으련만 케이스 재질 때문인가

TPU 소재의 케이스가 아닌 플라스틱 재질에 가까운




재질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슬림 케이스를

찾는 분들이라면 몇몇 제품과 비교해도 꽤 괜찮은

선택이라 할 수 있을텐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 후기를

통해 확인을 해볼 수 있다.













[나의 일상/일상] - MBC 신동호 평사원, 강재형 아나운서 국장 임명

[나의 일상/일상] - 동상이몽2 박진희 남편 직업 5살 연하 판사

[나의 일상/일상] - 냉장고를 부탁해 고든램지 이연복에 승리

[나의 일상/일상] - 고액 체납자 구창모 김혜선 그리고 유지양 400억 상속세 미납

[나의 일상/일상] - 신현수 조우리 열애설? 열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