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캐시 40% 급등 빗썸 장애까지 일으킬 정도 과잉현상?

비트코인캐시 40% 급등 빗썸 장애까지 일으킬 정도 과잉현상?

비트코인캐시가 국내에 등장을 한 이후 비트코인

만큼의 급등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 화페가치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가상화페들의 이런 과잉




급등을 어떻게 바라봐야 할지 모르겠다. 현재

이더리움에 투자를 하면서 시세를 쭉 지켜보고

있지만 비트코인외에는 그 가치를 판단하기에




참 애매한 위치다 보니 그냥 구경만 하고 있는데

이런 급등은 한국 시장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인지

왜 이런 모습을 보이고 있는걸까.

이미 빗썸 거래소는 사용자 폭주로 인해 간소화되어

있을 정도로 비트코인에 대한 기대심리가 크다.

비트코인캐시는 불과 얼마전만 해도 60만원대




정도에서 봤던 것 같은데 현재 판매와 구매를

하려면 무려 3배 정도 오른 190만원대에 거래가

될 정도로 엄청난 급등을 보여주고 있다.




비트코인과 마찮가지로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것인지 다시 한번 새겨봐야할 부분인거 같다.

이와 달리 비트코인은 700만원으 돌파하더니

조금씩 하락추세를 보이고 있어 현재 680만원

정도에 자리를 잡고 있다.




비트코인의 경우 계속 오를거란 예상을 하고 있는

만큼 예전 200~300만원대에 구입을 해두었다면

상당히 짭짤한 수입을 얻었을텐데...




주식과 달리 가상화폐로서의 효능, 가치가 과연

어느정도인지 갸늠하기 어려워 알고도 투자를

하기 부담스러웠던 결과치고 너무 아깝다.

현재 매도를 통해 이용하고 있는 이더리움 클래식

23000원에 구입을해서 반토막 이상 나서 11000원까지

가더니 다시 반등을 해서 원상복구가 되었다.




더이상 오를것이 보이지 않는 장이기 때문에 그냥

판매를 하려고 생각 중이다. 역시나 가상화폐는

비트코인 중심으로 비트코인캐시가  메인 장으로

올라서는것이 아닐까 싶다.




[나의 일상/일상] - 광군제 직구 하루 매출 28조원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나의 일상/일상] - 성심병원 간호사 논란 선정적 걸그룹 복장 춤 강요

[나의 일상/일상] - 한지우 오늘 결혼, 송혜교 유이 김태희 얼굴이 보이는 자연미인

[나의 일상/일상] - 김관진 구속 이명박 출국금지 이어질까?

[나의 일상/일상] - 일본 브라질 축구 1-3 네이마르 골 일본 수비 완전 붕괴수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