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3 나이키 플러스 (Nike +) 실버 구입기

애플워치 3 나이키 플러스 (Nike +) 실버 구입기

스마트 워치에 대한 인기는 한풀 꺾인 기분이다.

발전이 그만큼 뎌딘 것도 있겠지만 애플은 애플워치

시리즈 3 까지 나오면서 디자인의 차이를 주지 않았다.




고로 시리즈 구형과 신형의 차이가 없기 떄문에 굳이

새로운 애플워치를 구입할 이유도 그만큼 사라진 것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다.

애플워치 시리즈 3 가 출시를 하면서 2는 단종이 되고

애플워치 시리즈 1과 3만 판매를 하고 있다.

아쉽게도 애플워치 시리즈 3 에서는 스테인리스 제품이

출시를 하지 않고 있어 스테인리스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시리즈 1 을 구입하던가 아니라면 시리즈 2

중고로 구입을 할 수 밖에 없다.




애플워치 1을 사용했었기에 큰 차이점이 없는 신형을

구입하자니 좀 다른 차이점을 느끼고 싶어 나이키 플러스

제품을 구입 했다. 전용 앱 추가와 함께 밴드만 다른

디자인을 채용했을 뿐 성능의 차이는 없다.

기어s2 를 애플워치에 사용을 하고 있었기에

기존 애플워치 앱을 지웠는데 애플워치3 전원을

켜니 알아서 아이폰을 인식하면서 앱도 다운로드를

받는 모습을 보여준다.




욕을 하면서도 애플 제품을 쓰는 이유는 아마도 이런

연결성과 제품의 호환성 만큼은 확실히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 보다는 확실히 좋은 것은 어쩔 수

없나 보다.




자세한 솔직후기는 아래 메인 블로그를 통해 작성을 한

내용을 한번 더 기록을 해보았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으로

느낀 부분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느낌을

전달할 수 없다는 것을 미리 말씀 드린다.
















[리뷰/이어폰/생활용품] - KT&G 릴 히츠 핏 체인지 업 아이코스에서 솔직후기

[나의 일상/일상] - 세월호 유골 은폐 김현태 보직해임 유골 수습 알리지 마라

[나의 일상/일상] - 군 댓글공작 김관진 석방 11일만에 풀려나

[나의 일상/일상] - 라디오스타 김부선 김구라 작업 사유리 19금

[나의 일상/일상] - 한화 이창열 일본서 성추행 혐의로 체포 신고여성 증언 애매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