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X 라이트닝 3in1 충전 거치대

애플 아이폰X 라이트닝 3in1 충전 거치대

애플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모든 충전

방식이 애플 자체의 라이트닝 케이블로 진행을 하다

보면, 상당히 많은 케이블을 사용하게 된다.




여기에 여러 케이블 조합으로 충전 케이블의 지저분함을

좀 더 깔끔하게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을 찾던 중 바로

3in1 충전 거치대 제품을 찾아 보았다.

고무 실리콘 제질로 되어 있어 튼튼하고 묵직함을

보여준다. 고로 케이블을 연결해도 쉽게 빠지거나 

하지 않도록 되어 있고, 라이트닝 단자 2개와

애플워치 1개를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위와 같이 각 단자에 장착을 한 케이블은 케이블 정리

를 하기 위해 후면에 케이블 고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 제품의 장점이라면 디자인과 재질은 별볼일

없지만 애플워치 거치 방식에 따라 탁상시계

처럼 활용할 수 있다는 부분이다. 애플워치

위쪽에는 에어팟을 장착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우측에는 아이폰을 거치하여 충전을 할 수

있도록 in1 충전 거치대의 디자인을 보여준다.

좀 더 자세한 제품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다.














[나의 일상/일상] - 배현진 최승호 MBC 사장 방송 직접 소식 전하다

[나의 일상/일상] - 평창 스니커즈 대박 조짐?

[나의 일상/일상] - 예루살렘 이스라엘 수도 인정한 트럼프 전쟁을 원하는가

[나의 일상/일상] - 서인국 박보람 열애 인정

[나의 일상/일상] - 조두순 출소 반대 주취감경 청와대 조국 민정수석 뭐라할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