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히츠 핏 체인지 업 아이코스에서 솔직후기

KT&G 릴 히츠 핏 체인지 업 아이코스에서 솔직후기

아이코스와 호환성을 보여주고 있는 KT&G 릴

궐련형 전자담배가 21일부터 서울 시내 GS25

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국내 KT&G 가 판매를 하는 만큼 확실히 초도물량이

편의점에 엄청나게 깔려 있었다. 아이코스를 사용하면서

굳이 릴 기기 까지 구입을 할 필요는 없었고, 아이코스에

호환이 되는 담배인 핏, 체인지업만 구입을 해보았다.

확실히 맛이 성향과 한국산 담배의 달달한

캡슐 맛을 보여주기 때문에 초반 궐련형 전자담배에

진입하는 분들에겐 쉽게 도전을 할 수 있을 듯 싶고

전자담배 최초로 캡슐 제품을 선보인 KT&G 다




100% 완벽한 호환성은 아니다. 자세히 보면 두께나 길이

가 살짝 다르기 때문에 100% 완벽함은 보여주지 않으나

호환이 가능하여 아이코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담배의 폭이 그만큼 더 넓여진 셈이다.




자세한 솔직후기는 아래 메인 블로그를 통해 작성을 한

내용을 한번 더 기록을 해보았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으로

느낀 부분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느낌을

전달할 수 없다는 것을 미리 말씀 드린다.













[나의 일상/일상] - 세월호 유골 은폐 김현태 보직해임 유골 수습 알리지 마라

[나의 일상/일상] - 군 댓글공작 김관진 석방 11일만에 풀려나

[나의 일상/일상] - 라디오스타 김부선 김구라 작업 사유리 19금

[나의 일상/일상] - 한화 이창열 일본서 성추행 혐의로 체포 신고여성 증언 애매함

[나의 일상/일상] - 방예담 스트레이키즈 박진영도 못알아본 사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