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PC] 삼성 올인원PC AF315 인테리어 활용과 공간의 가치 (노트북추천,데스크톱추천,일체형PC추천,아이맥)





올인원이 주는 즐거움 공간의 제약을 받지않는 녀석

올인원PC AF315

부엌에서 요리를 하며 레시피를 보면서... 올인원PC 우리집에선 노트북!!

조금 과장된 말이지만, 올인원PC 를 집에서는 노트북 처럼 사용하고 있답니다. 외부로 들고 다닐만큼 휴대성이 결코 좋은 편은 아니지만, 집안에서 간단하게 옮겨다니며 올인원PC 를 사용할만큼 집안에서의 이동성은 좋은녀석 이기 때문이죠. 노트북이 대신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100% 수행할 수 있는 올인원PC AF315 입니다.

부모님 방에 컴퓨터 한 대 놓아 드려야겠어요

사람이 컴퓨터가 있는 곳에 찾아가는게 아닌, 컴퓨터가 사람이 있는곳에 찾아갑니다. 보고싶은 영화나 티비, 인터넷이나 컴퓨터로 활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컴퓨터가 있는 책상앞에서 하는게 아닌 놓을 공간만 조금이라도 있다면 바로 그곳이 올인원PC 가 위치할 수 있습니다. 바로 무선 키보드와 무선 마우스 때문에 올인원PC 만 올려놓는 공간만으로 일반적인 PC 의 환경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안방 작은방 거실 어디서든 공간활용이 가능한 올인원

어떤 공간에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그대로

무서운 괴물스펙, 엄청난 성능 과연 이것만으로 제품구매에 있어서 구미가 땡길까요? 디자인과의 조합까지 완벽한 제품이어야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죠. 성능적으로 만족하던 시절과 달리 트랜드처럼 되어버린 시선을 먼저 확 끌어 당기는 제품이 만족도가 더 높은 요즘입니다.질리지 않는 블랙색상의 디자인 가전제품과 자동차등 블랙색상이 가장 많은거 아시나요? 제일 무난하고 오랫동한 사용해도 질리지 않고 어디에 두어도 어울리는 색상이라 블랙제품을 선호하는 부분이기도 하죠.

예전 일체형PC 들의 경우 브라운관 티비를 보는듯한 두께를 가지고 있어, 집안에서 자유로운 이동성이 떨어지지만 올인원PC는 얇은 두께를 하고 있고, 하드웨어내부는 아랫쪽에 위치하고 있어 전반적으로 얇은 느낌을 그대로 살려주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요리할때 레시피를 직접 보면서도....

다르게 보면, 위 상황은 조금 억지일 수 있습니다. 그만큼 공간과 활용에 제약을 받지 않는 다는것을 보여드릴 수 있는 사진입니다. 그만큼 공간의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편의성이 좋다는 것을 보여드릴 수 있는 한편의 사진으로 표현한부분입니다.

어느 집에선 공간의 활용으로 어느집에서 하나의 소품과도 같은..

4주간 체험의 느낌은, 스마트 시대에 하나의 디바이스로 모든것을 할 수 있는 완벽한 하나의 제품으로 점점 발전해나가 고 있는 시점에, 이미 올인원PC, 일체형PC 는 오래전부터 출시되어 나오고 있었지만 시대의 흐름에 빗나가 제대로 인기몰이를 하지 못했었죠. 또 다시 올인원PC/일체형PC 가 빛을 볼 수 있는 시기가 현 시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MP3/MP4/DMB/인터넷 등과 같이 전부 각각 따로 사용하던 기기들이 현재는 스마트폰/태블릿 으로 하나의 기기로 합쳐지고 있는것과 같이 복잡하고 여러개의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게 아닌, 하나의 기기로써 모든걸 사용할 수 있는 매력이 현재에선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죠. 제2의 일체형PC / 올인원PC 가 인기를 끌게 될꺼 같다는 생각이 들고 그시점 이 지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