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최적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Advanced SystemCare 10

PC 최적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Advanced SystemCare 10

PC 최적화 프로그램은 굉장히 다양하고 많지만, 오히려 악성코드 못지 않은 불편함과 PC 를 더욱 안좋게 만드는 경향이 많다. 특히 레지스트리를 잘못 건들여 놓으면 PC 가 엉망이 되기 때문에 원상복구도 어렵고 윈도우를 밀어야 하는 상황도 발생을 하는데, 최적의 기능을 갖춘 어드밴스 시스템케어를 소개한다.

 

자동 검사부터 레지스트리 백업및 복구, 터보 부스터, 하드웨어 가속와, 정밀 최적화 그리고 툴바 제거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알아서 모든것을 청소를 해주고 혹여나 있을 문제로 인해 원상복구나 백업이 가능하여 가장 많이 이용하는 소프트웨어다.

http://www.iobit.com/en/products.php?name=asc&ver=10.0.3.671&lan=&to=download

먼저 Advanced SystemCare 홈페이지인 iObit 사이트에 접속을 한다.

위 링크를 누르면 바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할 수 있다. 가장 최신의 버전이 항상 올라오는 만큼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다.

 

메인 화면에 접속을 하였다면 iObit 의 다양한 소프트웨어들이 보이는데, 다음에 드라이버 부스터4도 한번 소개를 해드릴까한다. 일단 Advanced SystemCare 10 버전은 무료 버전과 PRO 버전이 나뉘어져 있는데 무료 버전인 FREE 버전을 누른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 것이다.

그럼 중앙에 위치를 하고 있는  [Free Download] 를 눌러서 들어간다.

해외 사이트 특성상 여러번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를 받도록 하고 있기 때문에 잘못누르면 다른 광고를 클릭하게 되니 다른 것은 누르지 말고 보이는 것만 따라서 누를 것!

프리 다운로드를 누르면 또 한번의 창이 이렇게 나타난다. FREE 무료 버전과 PRO 버전의 경우 몇몇 자동화 기능에 대한 제약이 있다. 알아서 PC 를 켤 때 마다 자동 청소를 해주는 기능은 무료에서 지원을 하지 않지만 수동으로 얼마든지 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화면과 같이 나온다면 녹색의 아이콘으로 되어 있는 [DownLOAD Now] 를 누르면 다운로드가 받아진다. 다른 창이 뜨면 그냥 닫아버리시라.. 익스플로러 하단 또는 크롬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 파일이 전송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