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프린터 추천, 나만의 액자 만들기 - 캐논 마미포토 TS5090

포토프린터 추천, 나만의 액자 만들기 - 캐논 마미포토 TS5090

특화된 제품은 한정된 사용환경을 제공하지만, 포토프린터의 경우 사진 이면 사진, A4 용지에 문서 출력 그리고 복사와 스캔까지 다양한 활용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누구에겐 업무용으로 최적화된 기능을 보여주지만 집에서 아이들과 또는 나만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4*6 사진 용지에 고퀄리티 사진을 출력하고 이것저것 만드는 재미가 있는 포토프린터 캐논 마미포토 Ts5090이다.

 

고급 잉크를 통해 레이저 프린터에서 보여주지 못하는 사진 퀄리티를 기본적으로 보여준다. 이는 4*6 사이즈에 한정된 전용 포토프린터와는 다름 방식으로 다양한 프린터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뿐만 아니라 WIFI 지원과 아이폰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통해 다이렉트 사진 출력이 가능하기 떄문에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굳이 PC 에 연결하거나 프린터라고 하여 꼭 PC 와 연결이 되어 있지 않아도 무선 출력을 통해 원하는 사진을 콕콕 찝어 빠른 출력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포토프린터는 참 다양한 활용을 보여준다. 이렇게 보통 문서 출력만 하는 용도라고 생각을 하지만 사진 출력도 하고 다양한 꾸미기와 만들기를 출력하여 아이들과 함께 만들고 꾸미는 색다른 재미를 주기 때문에 한 때 레이저 컬러 프린터로 시장이 점점 넘어가는 듯 했으나 포토 프린터만의 매력은 바로 이런데 있는 것이 아닐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