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모니터 추천, 필립스 커브드 144Hz 32인치 모니터 후기

게이밍 모니터 추천, 필립스 커브드 144Hz 32인치 모니터 후기

최근 게이밍 모니터들의 인기가 하늘을 치쏟고 있는 가운데 많은 게임 유저들이 고주사율의 게이밍 모니터를 찾고 있다. 아마도 게임에 최적화된 여러 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144Hz 의 주사율을 제공하기 때문에 한층 더 선명하고 부드럽고 빠른 조작에 최적화된 주사율 때문이 아닐까 싶다.

 

많은 게이밍 모니터들이 곡면 LCD 를 채용하고 있다. 이유야 어떻든 일부 사람들은 곡면이 아닌 모니터를 찾지만 대부분 게이밍 모니터들은 곡면 LCD 를 탑재한 이유가 게임에 좀 더 집중되는 환경적인 요인을 어느정도 감안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모니터 선택은 이제 단순히 크고 해상도가 높은 모니터가 좋다고 선택하는 시대는 지났다. 개인적으로 필립스 모니터의 경우 40인치 4K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었으나 어디까지나 멀티테스킹과 다양한 작업 환경을 듀얼 모니터가 아닌 단일 모니터로 사용하길 원해서 사용중이었던 것이다.

그와 달리 게임용 모니터로는 낮은 주사율과 대화면 고해상도로 인해 풀화면으로 게임을 즐기기엔 다소 무리가 있어 게임용이기 보다 업무용에 좀 더 나은 제품이다 보니 일부러 모니터 사이즈를 줄이면서 게임용 모니터에 최적화된 제품을 구입하는 이유가 아닐까?

필립스 모니터 328C7Q 커브드 144Hz 게이밍 32인치 모니터 한번 알아보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