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IQOS) 전자담배 광화문 29일 금일 출시

아이코스 (IQOS) 전자담배 광화문 29일 금일 출시

일명 전자담배의 아이폰이라 불리우는 아이코스 (IQOS) 가 금일 아이코스 스토어인 광화문과 가로수길에서 선착순 3000대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현장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한다. 그리고 6월달 부터는 CU 편의점을 통해 구입을 할 수 있다. 일본 여행을 수차례 다녀오면서 아이코스 담배를 사가지고 오려고 했지만 일본에서도 품절로 인해 구입하기 어려워 언제쯤 출시를 할 것인가?

 

마냥 기다렸는데 생각보다 국내에도 일찍 출시를 한 것 같다. 해외직구를 통해 아이코스 기기와 담배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웃돈을 주고서 구입을 해야 하는 문제점을 이제 어느정도 해결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전자담배 아이코스는 전자담배로 분류가 되어 있다. 담배를 끊기 위한 분들에게 판매하는 제품이 아닌 기존의 안좋은 성분이 많은 담배를 대신하여 니코틴및 성분은 최소화 하여 냄새 나지 않은 연기를 비롯해 기기로 담배를 쪄서 연기를 내는 방식으로 실제 연초를 사용하지만 그 안좋은 성분은 거의 없다.

 

그리고 연속으로 담배를 필 수 없기 때문에 여러 상황과 환경에 흡연을 하는 사람들이 남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자신의 담배 생활을 계속 할 수 있는 이유로 인기가 높다.

기존 전자담배와 달리 액상을 구입하거나 김장을 잠을 수 없고 연초도 일반 담배와 동일한 금액대로 구입을 해야 한다. 돈은 기존 담배 그대로 나가는 것은 동일하다. 여기에 다양성의 담배맛과 달리 아직까지 아이코스 담배는 한정된 몇 안되는 종류 밖에 없다는 점이다.

과연 일본에서 출시한 다양한 담배가 국내에도 동일하게 들어올 것인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문제고, 금을 광화문과 가로수길에서 한정판으로 3000대씩 먼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오늘 광하문 한번 나가볼까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