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순실딸 정유라 항소심 철회 30일이내 한국 들어오나?

최순실딸 정유라 항소심 철회 30일이내 한국 들어오나?

최순실 딸 정유라가 드이어 한국으로 들어오는 것인가? 어떻게든 한국에 들어오지 않기 위해 덴마크 법원에 반발해서 송환에 대한 항소심을 제기했지만 정유라가 항소심을 철회 했다고 한다. 이에 따라 덴마크와 한국과의 협의 후에 한국으로 들어올 것으로 알려졌는데 최순실과 박근혜 모두 구속된 상황에 정권도 바뀐 상태에서 더이상 해외에 있는게 무의미 하다고 생각을 했을까?

 

갑자기 마음을 바꾼 이유가 무엇일까.. 최순실은 특검이 정유라의 영혼을 죽였다고 하면서 감옥에 보내야 시원하냐고 했다고 한다. 법을 무시하고 한 나라의 권력자와 싸바싸바하고 온갖 권력을 누리면서 잘 살아와놓고 이제와서 저런 소리를 하고 있는게 참 뻔뻔하다.

최순실은 도대체 어디까지 그렇게 뻔뻔하게 얘기를 할지 참 대단한 양반이다. 아직도 자신의 힘이 살아있다고 느끼는 건지 몰라도 말 한마디 한마디가 모두 주옥 같다. 얼마전엔 자신의 딸인 정유라가 F 학점을 받은 것이 안민석 의원 때문이라는 개소리도 했었지..

 

안민석 의원이 계속 귀찮게 해서 정유라가 그렇게 되었다고 하는 것이다. 국회의원이 국회의원의 일을 다했건만 일은 안하고 자기 딸 뒷조사하고 다녔다는 소리를...

모든 것이 다 들어난 상황에 아직도 무엇이 그렇게 억울한지 최순실은 참 독하다..

그렇게 국정농단의 주범으로 나라를 뒤 흔들어 놓은 상태에서 얼마나 더 할말이 많고 그렇게 억울해 하는지 참 이해하기 힘들다. 이정도의 나라를 흔들어 놓은 일을 했다면 더이상 모든것을 포기하고 자백하는게 낫지 않은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