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아르헨티나 아프리카TV 인터넷 생중계 2017 FIFA U-20 월드컵 중계 경우의 수?

한국 아르헨티나 아프리카TV 인터넷 생중계 2017 FIFA U-20 월드컵 중계 경우의 수?

금일 2017 FIFA U-20 월드컵 2차전이 진행이 된다. 한국 : 아르헨티나 경기로 만약 대한민국이 승리를 하면 16강을 가장 먼저 확정을 짓지만 만약 아르헨티나에게 진다면 마지막 3차전에서 경우의 수를 또 따져봐야 하는 상황이 생긴다.

 

총 24개국이 출전하여 16개국이 16강 토너먼트에 올라가는 만큼 조 3위를 해도 1승1무1패만 해도 올라갈 수 있는 확률이 높지만, 자국에서 열리는 경기인 만큼 반드시 승리를 통해 16강 토너먼트를 해야 한다.

잉글랜드와 먼저 경기를 펼쳤다면 조금 더 상황이 나쁘지 않겠지만 아르헨티나가 최근 10년간 청소년 축구에서 굉장히 안좋은 상황을 맞이하고 있다. 여기에 남미의 경우 브라질도 예선탈락 하면서 본선에 오르지 못하고 아르헨티나 역시 4위로 턱걸이로 이번 대회에 참여할 정도로 우승팀에서 거리가 좀 멀다.

 

잉글랜드는 유럽 중 가장 강한 팀이었기에 승리를 예상할 수 있었으나 아르헨티나 1명이 퇴장을 당하는 바람에 3:0 승리를 거두게 되었다. 실제 경기 결과만 보면 아르헨티나의 경기력이 나쁘지 않다는 점 때문에 이번 아르헨티나와의 경기가 중요한 경기라는 점이다.

제일 안좋은 패배까지는 가지 않아야 한다. 아르헨티나는 지난 대회에서도 예선 탈락을 했다. 이번 한국과의 경기에서 만약 진다면 2패로 탈락이 거의 확정이 되기 때문에 죽기 살기로 뛰어야 할판이기 때문에 쉽게 이길 수 있는 팀이라고 평가 해서도 안되는 점이고 한국으로선 좀 어려운 경기 결과일 수 있다.

청소년 우승 경험이 가장 많은 팀인 만큼 아무리 최근 10년간 청소년 대표팀의 성적이 안좋다 하더라도 아르헨티나는 아르헨티나라는 점 잊지말고 승리 하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