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여행, 맛집 그리고 포켓몬go 잡으러 슝슝~

 

일부러 포켓몬go 하러 속초로 휴가 계획을 세우신 분들도 많으시죠? 휴가 시즌을 살짝 비켜 먼저 속초를 다녀왔습니다.

 

 

다른 지역에 비해 강원도가 조금은 시원하다는 기사를 보고 부랴부랴 속초 여행을 계획하였지만 막상 속초에 가보니 서울이랑 별반 차이가 없었어요

 

예천 - 안동 - 단양 - 속초 - 고성 여행을 다녀오면서, 많은 사진을 찍어 왔습니다.

포켓몬go 뿐만 아니라 요즘 속초 대게 맛집으로 유명한 곳도 다녀왔는데 다음 편에 TV 에 나온 속초 대게 맛집을 한번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전동 킥보드를 타고 단양 곳곳을 타고 다녔는데 역시 재미있더군요.

 

 

단양에는 단양 8경과 온달 드라마 세트장이 있어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라 자주 가는 곳입니다. 생각보다 조용하고 도시가 아담해서 힐링하는데 딱 좋은 곳이기도 해요.

 

 

정말 포켓몬go 성지 답더군요.

 

 

거짓말 하나 안 보태고 90% 이상이 스마트폰만 보고 다니는 사람만 있을 정도로 정말 포켓몬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미니 오토바이도 유독 많더군요.

 

 

포켓몬 30마리 포획하면 속초시립 박물관 무료 관람까지 가능한 플랜카드도 걸려 있고, 어린아이들도 세그웨이를 타고 다니는데,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면 모든 이동 수단에는 스마트폰 거치대가 달려 있다는 사실~

 

 

실제로 주변 산책을 하는 분들보다 대부분 스마트폰을 보고 걸어 다니는 모습뿐이었으니까요.

 

 

은근히 재미를 주더군요. ㅎㅎ

 

 

많은 분들이 카메라의 성능과 스펙에 너무 의존을 하는 편이지만, 일상생활에서 스냅을 찍는 데는 스펙과 성능이 크게 문제가 되지 않다는 것이에요. 얼마나 더 많이 가지고 다니면서 사진을 찍냐가 중요한데 단순히 스펙 놀이만 하면서 인터넷에 올라오는 화질 비교, 색감 비교, 성능 비교만 볼 것이 아니라 남들보다 더 많은 사진을 찍으면서 카메라의 장점을 하나씩 알아가는 것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캐논 EOS M10 을 들고 다니면서 느꼈던 부분은 EOS M3 보다도 많이 떨어질 거란 예상을 했지만, 오히려 깔끔하고 간단한 조작성이 막샷을 찍는 데엔 훨씬 편하다는 느낌이었어요. 여기에 가성비를 따진다면 현재로선 가장 매력적인 카메라가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속초 성지에는 전략 지원 사령부도 존재합니다. ㅎㅎㅎ

 

 

다양한 곳에서 등장을 하는 만큼 많은 포획을 하기 위해 여러 곳에 돌아다녀 보세요. 관광수산시장 아바이마을, 엑스포 유원지 그리고 로데오거리는 상당히 가깝게 위치를 하고 있어 여기만 돌아다녀도 꽤 많은 포켓몬을 포획할 수 있답니다.

 

 

모험에 필요한 아이템, 음료, 식량 그리고 보조배터리를 구입하라는 문구가 인상적이고, 실제 편의점에서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까지 해주고 있더군요. 정말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고 왔습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