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 30mm f2 렌즈] 콘테스트 1위로 받은 삼성 NX 30mm f2 펜케익렌즈




[NX 30mm f2 렌즈] 콘테스트 1위로 받은 삼성 NX 30mm f2 펜케익렌즈

삼성 NX11 체험단들이 NX11 로 찍은 포토콘테스트에서 1등을 해서 받은, 30mm f2 펜케익렌즈입니다.

캐논-니콘을 쭉 사용해오고 있다가, 예전에 캐논 5D 를 구입하면서 24-70L 70-200L 등 구매할때 신품을 구매하고선 그이후론 단 한번도 정품 렌즈를 구매한적이 없었어요. 렌즈는 중고가 진리이기 때문이고, 더군다나 타브랜드의 렌즈 신품을 구매할 일이 없어, 패키지 구성과 내용물이 사뭇 궁금하기도 했답니다.




NX 30mm f2 펜케익렌즈 박스가 상당히 작아요. 30mm f2.0 크롭바디에서 최적의 화각을 보여줍니다. 35mm 환산 48mm 가 나오기 때문에, 풀프레임에서 50.8 렌즈를 사용하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제일 많이 사용하는 단렌즈이죠.




NX 30mm f2 펜케익렌즈 구성물인데, 렌즈 설명서가 이렇게 두꺼운건 첨 봤네요.;; 캐논은 거의 설명서가 없다시피 봐도 되는데 이건 왠만한 디지털카메라 설명서와 비슷한 두께더군요.




쪼그만 녀석이 파우치도 곱게 들어있답니다.




요건 뭘까요? 삼성로고가 찍혀있는 거치대가 들어있더군요. 상당히 아기자기한 구성품을 가지고 있더군요. 렌즈를 요 거치에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더군요. 이런거 첨봐서 신기........




NX 30mm f2 펜케익렌즈입니다. 상당히 작죠?..원래 이렇게 작은 렌즈들이 색소차나 화질쪽에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이번 삼성의 NX 라인에 있는 렌즈들이 상당히 화질이 우수한 편입니다. 이 30mm f2 렌즈도 상당히 괜찮은 평을 가지고 있답니다.




거치대에 올려놓은 모습이에요.. 그냥 첨보는 거치대라 신기하기만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