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LR카메라 캐논 넘버원 구매찬스, 혜택은?

 

 

캐논 넘버원  구매찬스, EOS M3/750D/700D/100D 구입하고 혜택받자


캐논에서는 12년 연속 카메라 시장 1위 기념을 통해 넘버원 구매 찬스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어요. 캐논 DSLR 카메라 보급기는 가장 많은 인기와 판매를 하고 있는 만큼 DSLR 시장에서 큰 손의 위치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 중 대표적인 캐논 보급형 라인업인 캐논 EOS 100D 와 700D 그리고 750D 는 물론이고 올해 출시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에 대해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에 카메라 구입 계획이 있으셨다면 한번 관심 있게 지켜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번 캐논 넘버원 구매 찬스 이벤트 해당 품목으로는 위와 같이 총 4가지 제품에 대해서 이벤트를 진행을 합니다.

DSLR 3종과 미러리스 카메라 1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부담 없는 가격대, 휴대성까지 좋은 100D 를 비롯해 보급형의 최강자죠. 700D 와 750D 여기에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까지....


모든 제품을 다 사용을 했고 100D 와 EOS M3 의 경우 현재 직접 구입을 하여 사용하고 있는 만큼 참 매력적인 녀석들이죠.


 

 

위 4가지 제품군을 해당 매장을 통해 구입을 하시게 되면 제품에 따라 3만원 상품권과 최대 5만원의 상품권을 제공을 합니다.


 

 

넘버원 구매찬스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곳으로는 위와 같이 캐논 전문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직영 백화점 그리고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왕 구입하는 것이라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카드 추가 할인과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받아보시면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자주 구입하는 방법으로 온라인 최저가를 검색한 후 장바구니에 담아두기를 하고 해당 카드사 쇼핑몰을 통해 들어가면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보통 물건 구입 후 2~4% 의 포인트를 적립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구입하시고 여기에 추가로 3만원 ~ 5만원의 상품권까지 받으면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요?


 

 

넘버원 구매찬스 이벤트 제품군은 하드웨어 스펙도 비슷비슷하다 보니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까? 하는 고민도 하실 텐데요. 일단 DSLR 카메라를 구입을 하고 싶고 가장 작은 크기의 휴대성을 우선시 고려한다면 무조건 캐논 EOS 100D 를 추천합니다. 가장 작은 DSLR 카메라로 다양한 편의 기능이 있어서 입문용으로 크기의 부담을 느꼈던 분들이라면 DSLR 카메라가 이렇게나 작아?


라고 하실 수 있을 정도의 크기와 라이브뷰등 만족스러운 사진 결과물을 제공을 하죠.


그래서 저도 서브 카메라로 가지고 있는 녀석이기도 합니다.

 

 

올 4월 말경 출시하자마자 바로 당일 구입을 한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 에요.

원래는 블랙 바디에 신형 22.8 단렌즈를 구입하고 싶었는데 렌즈 구성이 블랙 + 18-55 번들 , 화이트 + 단렌즈 구성으로만 판매를 하여 어쩔 수 없이 화이트 제품으로 구입을 했어요. 개인적으로 카메라는 블랙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말입니다. ㅎㅎ


 

 

DSLR 과 미러리스의 차이라면 캐논 고유의 EF, EF-S 렌즈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느냐 정도의 차이를 볼 수 있겠죠. 그렇다고 캐논 EOS M3 라고 사용 못할소냐? 렌즈 어댑터를 통해 기존 EF 렌즈와 EF-S 렌즈군을 사용할 수 있죠. 미러리스의 장점이라면 크기가 작은 렌즈와 바디를 통해 호주머니에 쏙 넣고 다닐 수 있는 편의성이 좋죠.


그럼 100D 와 EOS M3 는 똑같잖아? 하실 테지만 엄연히 DSLR 과 미러리스 라인업과는 차이가 있죠. 굳이 똑같은 EF, EF-S 렌즈를 사용할 거면 M3 도 낫지 않겠냐 할 수 있지만 그래도 전용 마운트와의 AF 포커싱 속도는 분명히 차이가 있어 이런 고민을 하신다면 무조건 DSLR 쪽을 추천합니다.

 

 

최근에 사용해본 카메라인 캐논 750D,

확실히 최근에 출시한 보급형 DSLR 카메라 중 가장 많은 업그레이드를 가지고온 제품이에요. 중급기인 70D 턱밑까지 바짝 쫓아온 성능은 보급기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의 화려한 기능을 통해 700D 에서 750D 로 넘어오면서 가장 많은 변화를 시도하고 가지고온 녀석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캐논 100D 의 장점은 휴대성이라면 750D 의 장점이라면 보급형 카메라에서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라고 할 수 있겠어요.

좀 더 다양하고 휴대성까지 두루두루 갖춘 제품을 찾으신다면 캐논 750D 를 추천합니다.


 

 

타사의 카메라들은 고가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터치를 지원하지 않거나 감압식 터치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면 캐논 DSLR 와 미러리스 M3 는 스마트폰과 동일한 멀티 터치를 지원을 하여 자유로운 사진 확대와 넘기기 그리고 메뉴 터치 등 모든 기능을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편의적인 작은 차이가 카메라를 사용하면 할수록 더욱 차이가 벌어지게 되더군요.


이번 기회에 상품권까지 받고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거 어떠세요?



12년 연속 1위 넘버원구매찬스 이벤트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