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마우스, 제닉스 아이언맨 마우스 납시요~

 

 

아이언맨 마우스, 제닉스 아이언맨 마우스 납시요~

국내 마블 코믹스 캐릭터들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다. 그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는 누가 뭐라해도 아이언맨이란 말이다. 특히 아이언맨3 와 함께 국내에서 마블코믹스의 영웅들이 함께 출연하는 어벤져스2 가 촬영이 되고 개봉이 되면서 더욱 더 아이언맨의 인기를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 이러다 보니 다양한 피규어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희소성이 높은 제품인 아이언맨 마우스를 소개한다.

 

 

대부분 희소성 높은 제품은 개봉을 하지 않고 어떻게든 있는 그대로 보관하기를 원한다.

제닉스 아이언맨 마우스 역시 개봉을 하지 않고도 바로 마우스에 USB 를 연결하여 LED 백라이트를 감상할 수 있도록 뒷부분에 USB 단자 구멍을 제공하고 있는게 특징이다.

 

 

근래 본 제품군 중 가장 아이언맨 닮은 모습을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아이언맨의 얼굴을 형상화하고 있는데 가운데 제닉스에선 여기에 헤드셋을 통해 아이언맨 몸통을 연상케 하는 제품을 동시에 출시를 하여 아이언맨의 인기를 충분히 디자인으로 보상 받을 수 있게 하였다.

 

 

정식 라이센스를 취득한 제품이기 때문에 품질을 떠나 디자인 적인 요소는 상당히 매력적이라는 것이다. 이는 제품의 성능 보다 희소성을 따져 제품의 디자인을 보고 구입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게이밍 전문 브랜드 답게 제품의 품질 역시 뛰어나고 여기에 후면에도 아이언맨을 형상화하는 그림과 함께 마치 손에서 레이저를 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아시아인 손에 최적화된 크기보다 조금 더 크게 디자인 되어 있다.

그렇다고 크게 불편한 것은 없고 입체적인 디자인을 통해 골드/레드 색상으로 아이언맨의 느낌을 제대로 살리고 있다.

 

 

여기에 패블릭 케이블을 사용하여 꼬임 방지를 예방하고 있다.

 

 

USB 전원을 인가하면 이렇게 아이어맨의 모습이 더욱 빛을 발한다.

입체적인 디자인 사이로 LED 백라이트의 조명이 강하게 표현이 되면서 마치 아이언맨의 모습을 더욱 더 정교하게 표현을 하고 있다.

 

 

제품의 가치를 단순히 성능으로 비교하기는 참 힘들다.

최근에 많은 디자인 제품 또는 희소성이 강한 아이디어 제품은 성능 보다 디자인에 치중되어 있기 때문이다.

 

 

제닉스 아이언맨 마우스의 경우 가장 기본적인 마우스의 우수한 성능을 그대로 갖추고 있는데다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어 일석이조의 제품이라고 볼 수 있는데 나도 솔직히 아까워서 사용하지 않고 보관용으로만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보이는 전면 디자인뿐 아니라 측면 디자인도 입체적인 느낌. 머신의 느낌을 제대로 살려주고 있는 제닉스 아이언맨 마우스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