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게이밍 마우스, E-BLUE MAZER TYPE-R II vs E-BLUE MAZER RXM616 위너는?

 

 

제닉스 게이밍 마우스, E-BLUE MAZER TYPE-R II vs E-BLUE MAZER RXM616 위너는?

게이밍 전문 브랜드 제닉스에선 기계식키보드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게이밍 마우스를 꾸준히 출시를 하고 있다. 선택의 폭도 넓은 편인데 가격대에 따라 형성이 되어 있어 금액적인 부분을 감안하면 선택이 굉장히 좋다고 볼 수 있다. 최근에도 다양한 게이밍 마우스를 대거 출시를 하였다.

1만원대부터 7~8만원대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제닉스 게이밍 마우스 중....

E-BLUE MAZER TYPE-R II vs E-BLUE MAZER RXM616 어떤 것이 현명한 선택일까?

 

 

두 게이밍 마우스는 금액적인 차이보다 디자인 차이의 요소를 좀 더 집중할 필요가 있다. 거의 동일한 하드웨어 스펙을 갖추고 있는데다 금액대도 비슷해서 사실 선택이 여간 쉽지가 않다. 굳이 따지자면 2만원대 제품군으로 무광의 디자인, 유광의 날카로운 디자인을 주고 있고 동일한 우수한 그립감과 화려한 LED 일루미네이션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E-BLUE MAZER TYPE-R II 는 DP 버튼 조작으로 500, 1200, 1800, 2500 DPI 조정이 가능하며 화려한 LED 백라이트를 보여준다. 여기에 DPI 값을 직접 세팅을 할 수 있고 러버 코팅 표면 처리를 통해서 손에서 미끄러짐이 상당히 적은 편이다.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이 상당히 좋은 편이다. 거기에 아시아인의 손 크기에 맞추어 출시된 제품으로 그립감 역시 굉장히 우수하다.

 

 

E-BLUE MAZER RXM616 는 유광 코팅 처리르 ㄹ통해 고급 피아노 코팅 표면처리를 하고 있다. 위 제품과 다른 유광의 제질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유광 재질보다 무광의 재질을 선호하는 편이긴 한다. 지문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기 마련인데 때론 다른이들에겐 광택의 윤기가 좔좔 흐르는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다.

E-BLUE MAZER TYPE-R II 에 비해 다소 큰 디자인을 채용하였다. 큰 마우스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딱 좋을 수도 있고 손이 큰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요즘 게이밍 마우스는 빠른 반응속도에 대응하는 제품군들로 디자이너들도 일반 마우스보다 게이밍 마우스를 많이 사용한다고 한다. 그만큼 게이밍 마우스는 마우스의 표준이 되어가고 있는듯한데 많은 브랜드 제품들도 고유의 디자인을 토대로 게이밍 마우스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만큼 제닉스 게이밍 마우스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군 중 만족도가 좋지 않나 싶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