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유저소원수리 이벤트 BJ대정령, BJ머독 개발진 납치사건

 

카스온라인, 유저소원수리 이벤트 BJ대정령, BJ머독 개발진 납치사건

카스온라인이 지난 5월에 진행 하였던 유저소원수리 이벤트에 이어 또 한번 아프리카TV 를 통해 재미있는 개털, 개발자를 털어주는 방송을 진행을 하였다. 변화되는 게임의 다양한 업데이트 과정을 재미있는 방송을 통해 진행을 하였다는 점, BJ대정령, BJ머독과의 유쾌한 아프리카 방송.

 

 

지난 7월 18일 카스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카스개발자 납치사건의 전말이 밝혀지는데 업데이트 되는 내용과 함께 유저들이 원하는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설명과 간단한 개발자들끼리의 배틀을 통해 유쾌하면서도 진지한 방송을 보여주었다.

 

 

길거리를 방황하던 두 명의 카스온라인 개발자를 엉성한 포박으로 아프리카 방송국에 데리고 온다. 이 때 제대로 풀어지지 않은 수갑.. 개발진 순간 당황했겠지? BJ들의 능수능란한 손놀림으로 개발진들의 온몸을 막 만지는 것은 너무 야하다~ ㅋㅋ

 

 

이름을 공개하라는 BJ들의 목소리에 절대 공개하면 안된다고 쌍수를 들고 있는 두 개발진.

결국 개발진들은 아프리카 TV 를 시청하고 있던 카스온라인의 유저들에게 빵빠레와 카기꾼이라는 새로운 닉네임을 얻게 된다.

 

 

업데이트 내용을 가지고 간단한 배틀을 즐긴다.

어떤 내용이 좀 더 유저들의 마음에 와 닿았을까? 개발자는 소원수리 이벤트 업데이트 사항이 적힌 카드를 하나씩 뽑아서 서로 배틀을 통해 꿀밤맞기등 게임을 즐겼다.

 

 

카스온라인을 즐겨본 유저라면 분명 그동안 즐기면서 불편했던 사항을 잘 알것이다.

그러기에 많은 업데이트 내용에 실제 유저들의 불만과 원성이 많았던 부분을 다루었다는 것이 긍정적이다. 로비에서의 편의기능 개편, 인벤토리 변경을 통해 실제 로비의 UI 와 전반적인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고 신규아이템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바뀌었다.

 

동영상 녹화 기능도 새롭게 추가가 되면서 스크린샷 기능도 개선을 이루었다.

여기에 다양한 버그 수정을 하였고 투표후 강퇴를 시킬 수 있는 신규 기능도 추가 되었다. 진상 유저들이랑 게임하고 싶지 않았기에 이런 방식으로 쫓아내는 것은 강력추천!!

그외에 스페셜 임무 변화, 업그레이드 이벤트 PC방 혜택 강화등 많은 부분 새롭게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PC방 혜택 강화는 별루........어차피 PC방을 가지 않기 때문에..ㅋㅋ

 

 

1.2부로 진행된 이번 개털 이벤트로 1부에선 업데이트 된 내용을 토대로 진행이 되었고 2부에선 실제 게임 유저들과 BJ 들이 함께 게임을 즐기는 방송으로 진행이 되었다.

 

 

7월 25일 아이템을 털어보자를 통해 또 한번 개발진을 개털하는 방송이 진행이 된다. 7월18일 진행된 업데이트 털어보자 보다 더욱 재미있는 방송이 되지 않을까 궁금해 진다...

"본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