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팩스 LG U+ Biz 인터넷팩스 이벤트 2개월동안 진행되는 No2 이벤트

 

▶ U+ Biz 인터넷 팩스 웹팩스는 현재 "2개월 동안 진행되는 No.2 이벤트" 가 진행이 되고 있어요.

인터넷 팩스를 알아보고 계신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U+ Biz 웹팩스 이용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꺼 같고요. 이벤트로는 후불상품 가입 시 단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8월, 9월 선착순 22명에세 발송단가를 "35원"으로 할인하는 이벤트와 함께 월 2만2천원 이상 충전시 100% 카페베네 팥빙수를 제공 하는 경품 이벤트가 함께 진행이 되고 있답니다.

또한 보너스 이벤트로 8월 발송 상위 22고객에게 VIPS 평일 샐러드바 1인2매를 증정하고, 9월 발송 상위 22고객에게 CGV 영화예매권 1인2매를 증정한다고 해요.

업무에 최적화된 U+ Biz 웹팩스 이용하시고 업무 효율 높여보세요.^^

"U+ Biz 웹팩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무엇보다 유지비가 일반 팩스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고 추가 팩스를 구입할 필요없이 회사의 다양한 환경과 구축시스템에 맞추어 사용도 가능한 점은 업무효율뿐 아니라 최적의 사무공간및 사뭉 업무효율까지 극대화 시켜 준다는 점이고요.

U+ Biz 웹팩스 자세히 보기

 

▶ 꽤나 편리한 팩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팩스. 예전엔 집에서 한 두번 사용할 팩스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 FAX 기능이 추가된 프린터및 복합기를 조금 더 비싼 금액에 구입을 하거나 동네 문방구 또는 PC방을 통해서 비싼 금액을 주고 이용하곤 했어요. 물론 오래전 일이고 인터넷 팩스가 등장하기 전까진 말이죠.

이젠 간단한 팩스부터 업무용 팩스까지도 모든 팩스 기능을 팩스 또는 복합기를 이용하지 않고도 PC 를 통해서 다 해결할 수 있는데 바로 온라인 인터넷팩스, 웹팩스를 활용하면 가능합니다.

 


 

▶ 국내 최초로 인터넷 전화​망을 활용하면 U+ Biz 웹팩스는 기존 팩스보다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팩스를 별도 구입하지 않고 장당 39원으로 팩스 발송을 이용할 수 있고 수신 서비스 신청시 무료로 수신까지 받아볼 수 있어 빠른 업무환경을 구축할 수 있답니다.

자세한 웹팩스에 대한 내용은 (http://webfax.uplus.co.kr/main)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고요.

 

▶ U+ Biz 웹팩스는 일반 팩스가 아닌 인터넷을 이용한 팩스 송/수신 서비스로 원클릭으로 대량 발송이 가능하고 팩스 수신 확인 서비스를 통해 팩스와 동일한 수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요. 이에 따라 팩스 구입은 물론이고 용지나 토너등 부가 액세서리 부대 이용이 일체 들지 않기 때문에 이용할 수록 편의성이 높아지죠.

또한 WEB 서비스 방식을 사용하고 있어 시스템 구축도 필요없이 LG U+ 에서 운영하는 웹팩스 사이를 통해 팩스를 송수신할 수 있고 불특정 다수의 클라이언트가 있는 고객센터나 사내 직원 PC관리용으로 이용하고 있다는 점이라 더욱 안정적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겠죠.

 

 

▶ 거기에 Host FAX (고객 DBMS 연동 서비스) 를 이용하여 호스트팩스 클라이언트 모듈을 고객 측 기간계 (홈페이지나 그룹웨어, ERP 등) 에 연동시켜 팩스발송부터 송신까지 모든 업무를 제공하고 있어 단독 팩스서버를 구축하는 것과 똑같은 효과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다량 팩스 서버의 채널을 이용해서 신속하고 빠른 송신 기능을 갖추고 폴더별 관리 기능까지 제공하니 업무용으로 최상이겠죠.^^

​"위 포스팅은 LG U+ 로 소정의 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